[단독] 하이브 新 걸그룹 아일릿, 3월 데뷔…르세라핌·뉴진스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아일릿의 데뷔 시기를 3월로 확정했다.
아일릿의 데뷔로 하이브는 약 1년 8개월만에 세 번째 신규 걸그룹을 선보이게 됐다.
르세라핌과 뉴진스는 현재 4세대 걸그룹 전성기를 이끌어가고 있기에, 아일릿의 데뷔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더불어 아일릿은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의 두 번째 아이돌그룹이 될 예정.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하이브의 새 걸그룹 아일릿(I’LL-IT)이 3월 베일을 벗는다
13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은 아일릿의 데뷔 시기를 3월로 확정했다.
아일릿은 지난해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넥스트(R U NEXT?)'를 통해 선발된 데뷔조다. 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로 구성됐다.
아일릿의 데뷔로 하이브는 약 1년 8개월만에 세 번째 신규 걸그룹을 선보이게 됐다. 하이브는 지난 2022년 쏘스뮤직의 르세라핌, 어도어의 뉴진스를 성공적으로 데뷔시킨 바 있다. 르세라핌과 뉴진스는 현재 4세대 걸그룹 전성기를 이끌어가고 있기에, 아일릿의 데뷔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더불어 아일릿은 하이브 레이블 빌리프랩의 두 번째 아이돌그룹이 될 예정. 선배 그룹인 엔하이픈의 글로벌 인기 후광 속에서 화려하게 데뷔를 치르게 됐다.
사진 = 빌리프랩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은퇴 선언?…생애 첫 복권 당첨 "그동안 감사했다" (톡파원 25시)
- '1300억 재력가♥' 박주미, 근황 공개…세월 비껴간 미모
- '판사♥' 윤유선, 으리으리 한강뷰 집 공개…세트장인 줄
- '열애설 해명' 율희, 이혼 후 첫 명절은 자녀와 함께…"또 보자"
- '장윤정♥도경완' 아들딸, 자체 예능까지? 진행도 '척척'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