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손도 본전"…CU '랜덤 와인' 시크릿 박스 판매

성기호 2024. 2. 12.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U가 업계 최초로 와인을 랜덤으로 넣은 시크릿 박스를 내놓는다.

CU는 '시크릿 와인 박스'를 콘셉트로, 레드 와인 3종을 랜덤으로 구성해 약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CU는 가성비를 극대화한 차별화 상품에 특별한 재미 요소까지 더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품질 좋은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CU는 2월을 맞아 풍성한 와인 행사들을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대 7만원 와인까지 당첨 가능

CU가 업계 최초로 와인을 랜덤으로 넣은 시크릿 박스를 내놓는다. CU는 ‘시크릿 와인 박스’를 콘셉트로, 레드 와인 3종을 랜덤으로 구성해 약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와인 3종(산펠리체 비고렐로, 오시에르 셀렉션, 바르바네라 에테르노)은 시중가 최소 2만원에 판매되는 인기 제품들이다. CU는 가성비를 극대화한 차별화 상품에 특별한 재미 요소까지 더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보다 쉽게 품질 좋은 와인을 접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 포함된 ‘산펠리체 비고렐로’는 강한 풍미와 뛰어난 밸런스로 와인 스펙테이터 세계 100대 와인에 6번이나 선정된 유명 상품이다. 약 5%의 확률로 해당 제품을 뽑게 되면 7만원 대의 정가 대비 최대 3배나 저렴한 가격에 득템이 가능하다.

CU는 2월을 맞아 풍성한 와인 행사들을 마련했다. 먼저, CU 차별화 와인 ‘음!(mmm!)’ 시리즈는 많이 구매할수록 더욱 저렴한 가격이 적용되는 ‘다다익선 행사’를 펼친다. 음 피노타지, 말벡은 3병, 6병, 12병 이상 구매 시마다 1병 당 각 1만5900원, 1만4900원, 1만3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음 리슬링, 프리미엄은 동일 구간별 각 1만1900원, 1만900원,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달의 와인 10종(로버트 몬다비 피노누아,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등)은 매주 금, 토요일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현돈 BGF리테일 주류팀 MD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와인들을 선보이기 위해 가성비와 재미를 고루 갖춘 차별화 상품과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안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