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흡연’ 지창욱 소속사 “불편함 느끼신 모든 분께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 소속사가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리허설 도중 실내 흡연한 사실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께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창욱 소속사가 JTBC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 리허설 도중 실내 흡연한 사실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스프링 컴퍼니는 1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 1월 26일 공개된 드라마 메이킹 콘텐츠 내 배우 지창욱의 행동으로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께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해당 메이킹 콘텐츠 중 지창욱 배우가 실내에서 전자담배를 사용한 장면이 포함됐다. 부적절한 장면으로 보시는 분들께 불편함을 드렸다”며 “지창욱 배우 또한 부적절한 행동임을 인지하고 많은 분에게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 콘텐츠를 접하신 분들과 현장의 스태프, 출연자분들, 작품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일을 통해 부적절한 행동이 반복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겠다”며 “다시 한번 이번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튜브에 공개된 '웰컴투 삼달리' 메이킹 영상에서 지창욱은 신혜선, 이재원 등 배우들과 리허설을 하면서 전자 담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였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요르단 꺾은 카타르, 아시안컵 우승! 한국 팬들 “다행이다”
- 로또1106회당첨번호 '1·3·4·29·42·45'…1등 당첨지역 어디?
- 괴물 류현진보다 뛰어났던 루키 투수 ‘염종석’
- ‘드림투어 출신’ 권혁민, 2024년 첫 퍼펙트큐로 상금 1000만원 획득
- 전국 아파트 경매진행건수 3000건 돌파 눈앞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