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원, '라스'서 탭댄스 통편집 굴욕…홍현희 "잘 추시던데"(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재원이 탭댄스 통편집 굴욕을 이야기했다.
이어 이재원은 처음 나갔던 예능 프로그램인 MBC '라디오스타'에서 탭댄스를 췄지만 통편집 당했던 굴욕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리가 안 들어가서 못 넣었다고 들었다"고 이야기했지만 알고보니 소리는 들어갔지만 재미가 없어서 편집된 것으로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잘 추시던데"라며 다시 한번 탭댄스를 요청했고 이재원은 다시 열심히 춤을 췄지만 반응이 좋지 않아 홍현희가 추임새를 넣어 겨우 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이재원이 탭댄스 통편집 굴욕을 이야기했다.
1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재원이 출연했다.
이날 전현무는 "작년 KBS 연기대상 시상식 화제의 수상소감으로 떡상한 배우 이재원"이라고 소개했다. 당시 이재원은 수상소감으로 "데뷔한 지 15년 정도 됐는데 우리 형과 형수님 돈 빌려 줘서 고맙고 비록 많지 않은 팬분들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는 말로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전현무는 "시상식 사회 보면서 감사 인사는 많이 듣는데 이렇게 많은 이름을 이야기 하는데 안 지루한 적은 처음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재원은 처음 나갔던 예능 프로그램인 MBC '라디오스타'에서 탭댄스를 췄지만 통편집 당했던 굴욕에 대해 이야기하며 "소리가 안 들어가서 못 넣었다고 들었다"고 이야기했지만 알고보니 소리는 들어갔지만 재미가 없어서 편집된 것으로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잘 추시던데"라며 다시 한번 탭댄스를 요청했고 이재원은 다시 열심히 춤을 췄지만 반응이 좋지 않아 홍현희가 추임새를 넣어 겨우 살렸다.
전현무는 "오늘도 편집될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여성만 입장 가능"…최동석, '박지윤 저격' 후 공식행사 '논란 언급할까?' [엑's 이슈]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100일째 열애 중인 子 데이트 사진 공개
- '위장결혼→사기 의혹' 이종수 근황, 美 고깃집서 근무 포착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근황 공개…술자리서 포착
- '윤남기♥' 이다은, 둘째 임신 중 건강 적신호…검진 결과에 충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