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성대 수술 받았다…“꾀꼬리로 진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대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박나래는 10일 자신의 SNS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괜찮음. 더 달리기 위해 잠깐 고치는 중입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성형수술 아님. 성대 수술 후 지금은 퇴원해서 꾀꼬리로 진화 중"이라고 부연했다.
성대 수술로 인해 박나래는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불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성대 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박나래는 10일 자신의 SNS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괜찮음. 더 달리기 위해 잠깐 고치는 중입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성형수술 아님. 성대 수술 후 지금은 퇴원해서 꾀꼬리로 진화 중”이라고 부연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 중인 샤이니 키는 “나래팍 아프지 말어”라고, 전현무는 “성대 안쓰럽다. 우린 어째 아파야 살이 빠지니. 이참에 푹 좀 쉬어. 말 절대 하지 말고”라고, 코드 쿤스트는 “아프지마 누나”라고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성대 수술로 인해 박나래는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불참했다. 전현무는 “나래가 지금 목 상태가 너무 나빠져서 쉬어야 한다. 급하게 수술을 받았다”며 박나래가 녹화에 불참한 사실을 알렸다.
박나래는 현재 ‘나 혼자 산다’를 비롯해 ‘놀라운 토요일’ ‘구해줘! 홈즈’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불타는 장미단’ ‘덩치 서바이벌-먹찌빠’ ‘줄 서는 식당 2’ 등에 출연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vs 미토마’ 아시안컵서 못한 승부, EPL서 펼칠까
- “이적 환영해”…지드래곤, 설날 美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등장
- 이재명 "친명·비명 나누는 것 죄악…계파·출신 따질 여유 없다"
- 이재명 "생사의 문턱 잠시 헤매었기 때문일까, 올해 설 특히 남달라"
- [오늘 날씨] 구름 가득 설날…미세먼지 ‘나쁨’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