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김광규에 썸 레이더 발동…“수상해” [TV 엿보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설 특집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꾸며진다.
제시에 이어 유재석이 설마다 연락드리는 외로운 형님 배우 김광규와 함께하는 웃음 넘치는 시간이 공개된다.
이날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설날에 집에 혼자 있을 김광규를 불러내 시장으로 향한다.
유재석은 "형 오늘 시장 쓸어버리네"라면서 쇼핑으로 김광규의 텐션을 끌어올린다고 해, 웃음꽃이 핀 이들의 시장 투어를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설 특집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꾸며진다. 제시에 이어 유재석이 설마다 연락드리는 외로운 형님 배우 김광규와 함께하는 웃음 넘치는 시간이 공개된다.
이날 유재석, 하하, 주우재는 설날에 집에 혼자 있을 김광규를 불러내 시장으로 향한다. 김광규는 갑자기 생긴 밥 동무 3명에 반가워하고, 유재석은 시장을 돌아다니며 김광규에게 하나라도 더 사주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김광규는 마침 베개가 필요하다며 이불 가게에 들어간다. 내 집 바닥처럼 벌러덩 누운 김광규는 베개 테스트를 하며 심사숙고하는 모습을 보인다. 고민 끝에 베개를 고른 김광규는 1개가 아닌 2개를 구입해 멤버들의 의심을 받는다고.
여기에 시장 거리에 진열된 수면바지를 포착한 김광규. 강렬한 빨간색 수면바지 2개를 거침없이 선택한 김광규의 모습에 멤버들의 의심이 증폭된다. 하하와 주우재는 “베개 2개, 수면바지 2개, 무슨 의미?” “수상하다. 왜 2개를 샀을까?”라며 몰아가고, 유재석은 “형 누구 있어?”라며 썸 레이더를 발동시켜 호기심을 자극한다.
유재석은 “형 오늘 시장 쓸어버리네”라면서 쇼핑으로 김광규의 텐션을 끌어올린다고 해, 웃음꽃이 핀 이들의 시장 투어를 기대하게 한다. 오후 6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vs 미토마’ 아시안컵서 못한 승부, EPL서 펼칠까
- “이적 환영해”…지드래곤, 설날 美 타임스스퀘어 전광판 등장
-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당한 30대, 또 음주운전하다 시민 신고로 검거
- 이재명 "친명·비명 나누는 것 죄악…계파·출신 따질 여유 없다"
- [오늘 날씨] 구름 가득 설날…미세먼지 ‘나쁨’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