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日 장수 프로그램→라디오 생방송→제프투어까지 ‘맹활약’

정진영 2024. 2. 9.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C9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이펙스(EPEX)가 일본 인기 라디오와 TV 프로그램까지 섭렵했다.

이펙스는 지난 5일 일본 러브 FM ‘스위치 온! 데이터임’, 6일 FM 오사카 ‘러브 플랩’(LOVE FLAP), 8일 도카이 테레비의 ‘스위치!’ 등 다양한 생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약했다.

이 프로그램들은 각각 후쿠오카, 오사카, 나고야 등 일본의 주요 도시에서 송출되고 있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러브 플랩’에는 앞서 크래비티, 트레저 등 K팝 보이그룹과 일본 아이돌 그룹 에그자일(EXILE), JO1, 비퍼스트(BE:FIRST), 섹시 존(Sexy Zone)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스위치!’는 10년이 넘은 장수 정보 프로그램이다.

각 방송에서 이펙스는 유창한 일본어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난 5일 발매한 첫 정규앨범의 선공개 싱글 ‘졸업식’을 비롯해 현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제프투어 ‘쏘 위 아 낫 앵셔스’(So We are not Anxious), 일본 보이그룹 판타스틱스 프롬 에그자일 트라이브와 컬래버레이션 앨범까지 다채로운 활약상만큼 풍성한 소식들을 전하고 있다.

또한 ‘러브 플랩’에서는 DJ이자 K팝 전문 MC인 타니구치 키요코와 더욱 친근하고 유쾌한 소통을 펼쳐 청취자들과 팬들을 즐겁게 했다.

아직 일본에서 정식으로 데뷔하기 전임에도 이펙스는 공연, TV 프로그램, 라디오, 앰배서더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이펙스의 계속될 거침없는 글로벌 행보가 기대된다.

이펙스는 10일 제프 다이버시티, 11일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