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 "♥진태현과 결혼 8년 차…부부싸움 無" (작은테레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시은과 진태현 부부가 부부싸움에 관한 견해를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박시은 진태현의 부부싸움 왜 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시은은 "부부싸움을 하면 어떻게 화해하냐는 질문이 많다"라고 운을 뗐다.
진태현은 "부부싸움에 대해 우리한테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다. 우리가 많이 싸우는 것처럼 보이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박시은과 진태현 부부가 부부싸움에 관한 견해를 밝혔다.
7일 유튜브 채널 '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에는 '박시은 진태현의 부부싸움 왜 할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시은은 "부부싸움을 하면 어떻게 화해하냐는 질문이 많다"라고 운을 뗐다. 진태현은 "부부싸움에 대해 우리한테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다. 우리가 많이 싸우는 것처럼 보이냐"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시은은 "우리가 벌써 결혼한 지 8년이 넘었는데, 마찰이 있을 때 어떻게 해결하는지 궁금해하시는 것 같다"라며 "당연히 다른 환경에서 자라왔고, 성격도 다르기 때문에 100% 맞을 순 없다"라고 말했다.
진태현은 "우리 부부도 안 맞는 게 있다. 그렇지만 싸움까지 가져가지 않는다"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안 싸운다고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은은 "우리는 대화를 굉장히 많이 하고 풀어나가면서 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진태현은 "예를 들어 한 명이 '왜 이렇게 철없이 행동해'라고 했을 때 '내가 철이 없어?'라고 받아치면 싸움이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나는 시은씨가 '왜 이렇게 철없어'라고 하면 '난 철이 없구나' 하는 스타일이라 싸움이 안 난다"라고 밝혔다.
진태현은 또 "서로 좋으라고 한 잔소리를 '네가 뭔데'라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있다"라며 "나를 위해 나를 사사건건 감시하며 잔소리를 하라고 아내를 만든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가 현명하고 지혜로워서 나도 아내를 따르는 거다"라며 박시은에 대한 믿음을 드러냈다.
사진=박시은 진태현 작은 테레비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와 이혼' 지연수, 100일째 열애 중인 子 데이트 사진 공개
- '위장결혼→사기 의혹' 이종수 근황, 美 고깃집서 근무 포착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子 의사 만들기 위해 목동 으로이사"…장영란, 자가 공개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근황 공개…술자리서 포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