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비, 수원 AK플라자서 명품 팝업스토어…최대 8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렌비는 오는 15일까지 수원 AK 플라자에서 명품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채수민 트렌비 CSO는 "이번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의 목적은 아직 중고 상품이 친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상품을 직접 보고 구입도 하고 쓰던 명품을 판매해보는 견적 체험도 해보는 것"이라며 "고품질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렌비는 오는 15일까지 수원 AK 플라자에서 명품 팝업스토어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새상품과 중고를 포함한 구성으로 열리는 팝업은 구찌, 샤넬, 루이비통 등 무려 35개의 인기 명품 브랜드를 판매한다.
지난해 12월에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개최한 트렌비의 명품 팝업 행사는 고양점 최대 매출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팝업은 수원 AK 플라자의 5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 되며, 기존 팝업과 다르게 가방 지갑에서부터 의류 신발 등 명품 전 카테고리들의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20대부터 60대가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해 온 가족이 방문할 수 있도록 구색을 맞춘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트렌비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우선 트렌비 회원일 경우에 비원대비 최대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일마다 바뀌는 최대 80% 세일을 진행하는 특별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며, 찾기 힘든 고가의 하이엔드 상품들을 판매하는 스페셜존을 별도로 운영한다.
트렌비 회원이라면 누구나 50만원 이상 상품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이 되며, 트렌비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최대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용하던 중고 상품의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온라인 견적 서비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채수민 트렌비 CSO는 “이번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의 목적은 아직 중고 상품이 친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상품을 직접 보고 구입도 하고 쓰던 명품을 판매해보는 견적 체험도 해보는 것”이라며 “고품질의 인기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尹 '김건희 명품백 논란' 입 열다…"매정하게 끊지 못한 게 아쉬워"(종합)
-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 "제일 끔찍한 장면" 주호민 저격에…JTBC 사건반장 입장 내놨다
- 전재수 잡으러 떠난 서병수, '낙동강 벨트' 요충지 북강서갑 탈환할까 [총선 민심 픽미업 ⑥]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