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장타자 방신실…포르쉐 타이칸 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해 2승을 기록한 방신실 프로(20·KB금융그룹)가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의 '타이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세영모빌리티는 파워풀한 샷과 남다른 장타력으로 주목받는 방신실 선수에게 포르쉐의 스포츠 전기차 '타이칸(Taycan)'을 공식 후원해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세대 스포츠 및 문화 예술인들의 도전을 응원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데뷔해 2승을 기록한 방신실 프로(20·KB금융그룹)가 포르쉐 공식 딜러 세영모빌리티의 ‘타이칸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엠버서더’로 활동한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서 2022년 11월부터 2023년 9월까지 포르쉐 나우 성수 팝업스토어를 운영하였으며, 2023년부터 서울 잠실 송파와 성수 지역에서의 포르쉐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173cm의 국가대표 출신 방신실은 300야드를 넘나드는 시원시원한 장타를 앞세워, 지난해 5월 제11회 E1 채리티 오픈에서 데뷔 첫 우승에 이어 10월 동부건설·한국토지신탁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며, 신인 선수 중 유일하게 2승을 거뒀다. 2023년 KLPGA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들이 가장 많이 검색한 선수 1위로 선정될 만큼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세영모빌리티는 파워풀한 샷과 남다른 장타력으로 주목받는 방신실 선수에게 포르쉐의 스포츠 전기차 '타이칸(Taycan)'을 공식 후원해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차세대 스포츠 및 문화 예술인들의 도전을 응원할 계획이다.
방신실 프로는 "세영모빌리티와 함께하는 여정이 영광이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필드에서 더욱 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한결같이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꺾은 이란도 결승행 좌절, 녹록하지 않은 아시안컵
- ‘오피셜 떴다!’ FC서울, 잉글랜드 국가대표 출신 린가드 영입
- 온정 나누는 KLPGA, 선수들 자발적 기부 이어져
- ‘아깝다 퍼펙트큐’ 사이그너, PBA투어 64강 합류…여자부는 강호들 줄줄이 탈락
- 안산 그리너스FC,여수 디오션리조트 업무협약 체결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