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설 맞이 ‘세뱃돈’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뱃돈 쿠폰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세뱃돈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세뱃돈 쿠폰 이벤트는 아웃백 공식 멤버십 제도인 ‘아웃백 부메랑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오는 18일(일)까지 진행된다. 기존 회원은 물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도 동일한 쿠폰이 즉시 지급된다.
아웃백은 부메랑 멤버십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 원 이상 주문 시 1만 원, ▲20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 ▲30만 원 이상 주문 시 3만 원 할인이 되는 세뱃돈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전국 아웃백 매장을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 기간과 동일하다. (단, 딜리버리 주문 시 적용 불가)
이번 세뱃돈 쿠폰은 통신사와 카드사 등 제휴사 중복 할인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 세뱃돈 쿠폰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결제 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쿠폰 금액만큼 선 차감 후에 제휴 할인을 추가로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타 쿠폰 또는 프로모션과의 중복 사용은 제한된다. 일행당 쿠폰 1매 적용 및 유효 기간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이 준비한 작지만 기분 좋은 혜택으로 설 연휴, 밸런타인데이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며 “올 한 해도 최고의 맛과 품질은 물론 보다 많은 분들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아웃백의 캐주얼 다이닝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9년 첫 선을 보인 아웃백 부메랑 멤버십은 가입과 동시에 ‘본인(Bone in) 스테이크’ 1만원 할인쿠폰 자동 지급, 식사 금액의 10% 할인 또는 2% 적립 등 회원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 중이다. 부메랑 멤버십은 아웃백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통령은 누구?…한동훈 47.8% vs 이재명 42.1% [데일리안 여론조사]
- [JY 뉴삼성] 잠잠했던 삼성 'M&A'…올해 베일 벗는다
- 윤 대통령 지지율 44.6%…6.8%p 반등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총선 투표 의향' 호남 외 전지역 국민의힘 우세…與 43.1% 野 38.4%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