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챔피온, 더블탭스와 협업 컬렉션 성황리에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전개하는 챔피온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만에 전량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챔피온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챔피온의 클래식한 스타일과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만나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선보였다"며 "오픈 첫날에는 매장 앞에 대기줄이 길게 생길 정도로 챔피온과 더블탭스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F가 전개하는 챔피온은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더블탭스(WTAPS)’와 함께 지난달 27일 선보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이 출시 약 10일만에 전량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더블탭스는 1996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된 스트리트 브랜드로, 과감한 컬러 배색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군복과 밀리터리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앞서 지난달 두 브랜드가 선보인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편안하면서도 심플한 현대적 캐주얼 스타일에 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봄, 여름 시즌 스타일로 선보인 바 있다.
컬렉션 상품들은 5가지 아이템 카테고리로 나눠 선보였다. 매끄럽고 건조한 촉감의 원단인 ‘헤비급US코튼’으로 제작된 티셔츠와 표면을 고밀도로 짜내 탄력이 있는 소재인 ‘슈퍼 플리스(Super Fleece)’를 사용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스웨트셔츠(맨투맨), 후드 스웨트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모든 아이템에는더블탭스의 브랜드 컨셉 태그라인과 챔피온을 상징하는 ‘C로고’가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해당 상품들은 챔피온 롯데월드몰점에서만 한정수량 판매됐다. 첫 오픈 현장에서는 약 20~30명이 대기줄을 섰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으며, 출시 약 10일 만에 준비한 모든 물량이 판매될 정도로 패션 마니아들에게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판매가 마무리 됐다.
챔피온 관계자는 “두 브랜드의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챔피온의 클래식한 스타일과더블탭스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만나 완성된 특별한 컬렉션으로 선보였다”며 “오픈 첫날에는 매장 앞에 대기줄이 길게 생길 정도로 챔피온과 더블탭스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만족스러웠다는 평을 받았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통령은 누구?…한동훈 47.8% vs 이재명 42.1% [데일리안 여론조사]
- [JY 뉴삼성] 잠잠했던 삼성 'M&A'…올해 베일 벗는다
- 윤 대통령 지지율 44.6%…6.8%p 반등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총선 투표 의향' 호남 외 전지역 국민의힘 우세…與 43.1% 野 38.4%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