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정신 차려라"…오은영, 초4 은둔형 금쪽이 母에 '돌직구' (금쪽같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박사가 은둔 생활에 빠진 초4 금쪽이 엄마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린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외출과 대화를 거부한 초4 금쪽이가 다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일상적인 대화조차 거부한 채 은둔 생활에 빠진 금쪽이의 부모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금쪽이는 기상 시간도 지키지 못하고 씻기, 옷 입기, 식사까지 일상생활을 모두 거부하며 정체불명의 떼까지 심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오은영 박사가 은둔 생활에 빠진 초4 금쪽이 엄마에게 따끔한 일침을 날린다.
9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외출과 대화를 거부한 초4 금쪽이가 다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일상적인 대화조차 거부한 채 은둔 생활에 빠진 금쪽이의 부모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모든 것을 다 해주며 쩔쩔매는 부모와 엉망이 된 금쪽이의 생활 습관 또한 놀라움을 샀다.
금쪽이 부모는 "금쪽 처방 이후 본격적인 솔루션을 진행하는 도중, 새로운 난관에 부딪혀 재출연을 결심했다"라고 고백했다.
관찰된 영상에서는 금쪽 처방대로 솔루션을 시작한 금쪽이네의 모습이 보였다. 심기일전해 생활 계획표부터 짜고 실천하기를 도전했지만, 첫날부터 금쪽이는 솔루션 실패 위기에 처했다.
금쪽이는 기상 시간도 지키지 못하고 씻기, 옷 입기, 식사까지 일상생활을 모두 거부하며 정체불명의 떼까지 심해졌다. 한번 시작하면 기본 1시간은 지속되는 금쪽이와의 실랑이. 반복되는 상황에 엄마 아빠도 지쳐만 갔다.
그런 금쪽이의 문제 행동을 유심히 지켜보던 오 박사는, "금쪽이는 '이것'이 너무 심하다. 이것을 이해하지 않으면 어려움이 많이 생길 것"이라고 그 원인을 분석했다. 또 카메라에 포착된 엄마의 수상한 행동들에 오은영 박사는 "어머니 정신 차리세요"라며 따끔하게 일침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금쪽이를 대하는 부부의 상반된 훈육법이 드러났다. 계속되는 훈육 상황 속 단호한 태도를 보이는 아빠. 하지만 금쪽이와의 실랑이가 길어질수록 감정을 참지 못하고 큰소리와 욕설까지 나와버렸다. 반면 엄마는 떼쓰는 금쪽이를 어르고 달래며 애걸복걸하는 모습을 보였다.
금쪽이 엄마에게서는 여전히 금쪽이가 해야 할 일을 대신 해주려는 모습과 어딘가 협박하는 듯한 수상한 말들이 관찰됐다. 서로의 훈육법을 이해하지 못하고 항상 부부 갈등으로 끝나는 금쪽이의 훈육 상황. 심지어 쌓였던 감정이 폭발해 서로 비난을 쏟아내며 부부 사이는 벼랑 끝에 몰렸다.
금쪽이네가 갈등을 해소하고 훈육법을 통일할 수 있을지는 9일 오후 9시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장결혼→사기 의혹' 이종수 근황, 美 고깃집서 근무 포착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근황 공개…술자리서 포착
- '윤남기♥' 이다은, 둘째 임신 중 건강 적신호…검진 결과에 충격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 시작 "첫 손님이 소름 돋는다고"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