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넌바움294’, 광안대교 조망 가능한 특급 입지 갖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흥 리치타운으로 손꼽히는 부산 수영구에서 공급중인 '테넌바움294'가 관심 받고있다.
부동산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 특히 광안대교 조망이 가능한 특급 입지에 수요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일원에 공급되는 '테넌바움294'는 수요자는 물론 인근 부동산 중개업소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흥 리치타운으로 손꼽히는 부산 수영구에서 공급중인 '테넌바움294'가 관심 받고있다.
부동산 가치를 좌우하는 핵심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 특히 광안대교 조망이 가능한 특급 입지에 수요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사실 부동산은 희소성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출수록 더 높은 가격이 형성된다. 광안대교뷰를 영구 소유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희소성이 높기 때문에 가치가 높아지지만 입지적 가치까지 더해지면 가격은 천정부지로 높아진다.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해변로 일원에 공급되는 '테넌바움294'는 수요자는 물론 인근 부동산 중개업소도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민락동 P공인중개업소는 "부산의 경우 조망권에서도 특히 영구 조망권에 따라 프리미엄이 몇 억씩 왔다 갔다 하는데, 이 단지의 경우 광안리 쪽에서도 거의 상위권 입지에 속하고 고층의 경우 광안대교 영구조망이 확보됐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 단지는 자산가들뿐만 아니라 똘똘한 한채를 기다리는 실수요자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앞으로의 분양가가 끝을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상승하고 있고, 반대로 공급은 줄어드는 상황에서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테넌바움294'는 하이엔드 아파트답게 우수한 상품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미국의 고급 빌트인 가전 브랜드인 데이코 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오븐, 인덕션 등 주방가전과 이탈리아 팔멕후드, 제시 수전, 독일 해커 주방가구 등 유럽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구와 가전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친환경 자재등급표 중 최우수 등급인 SEO등급의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 해 환경친화적 주거공간을 실현할 예정이다. 입주민의 스마트하고 안전한 주거생활을 위해 에어터치 엘리베이터, 전기차 자동 소방시스템, 스마트 파킹 시스템 등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하이엔드 아파트 시그니처라 할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와 세컨 하우스등 스카이 커뮤니티시설을 최상층에 마련해 입주민이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상층에 위치한 만큼 광안리부터 센텀시티까지 360도 파노라마 오션뷰와 시티뷰를 누릴 수 있다.
외관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커튼월룩을 적용하고 옥탑에는 스카이라인을 돋보이게 할 미디어파사드가 설치돼 하이엔드 아파트의 면모를 갖췄다.
단지는 부산을 대표하는 복합 상업 업무 지구인 센텀시티, 마린시티와 인접해 있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 벡스코, 영화의 전당 등 여러 문화, 쇼핑시설을 누릴 수 있다. 민락공원은 단지와 연결돼 있고 민락수변공원도 도보로 이용 가능한 '공세권' 위치를 자랑한다. 민락공원은 어린이복합공간인 '들락날락'이 조성될 예정으로 입주민들이 가까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산 지하철 2호선 민락역과 2·3호선 환승역인 수영역을 이용할 수 있고, 광안해변로, 광안대교 등을 통한 부산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이 편리하다. 또 원동IC도 인접해 부산외곽순환고속도로 이용도 가능한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췄다.
'테넌바움294' 샘플하우스는 단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 ‘한국 축구 뒷걸음질’ 클린스만 감독 심판의 시간
- 재건축 '패스트 트랙', 법 개정 막혀 '슬로우 트랙' 우려 [1.10 한달 점검①]
- “탄소배출 줄이려면 공연을 하지 않아야 한다고?” [리(re)스테이지②]
- 한동훈 "민주당 '검수완박'에 이재명 위증교사 묻힐 수 있었다"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최재욱 전 환경부 장관 별세…'아웅산 테러' 마지막 생존자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