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홍콩관광청과 '해피 뉴 홍콩'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는 '해피 뉴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근거리 여행에 수요가 집중된 지금,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해외여행지 중 하나로 홍콩을 알리고자 홍콩관광청과 손잡았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전문적인 상품 구성으로 여행을 독려하고 나아가 관광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트리플의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는 ‘해피 뉴 홍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인터파크와 홍콩관광청이 홍콩 여행 활성화를 위해 협력한다. 인터파크는 독보적인 해외여행 전문성과 홍콩 관광 인프라를 접목해 올해 첫 가족 해외여행지로 홍콩 방문을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가까운 비행 거리와 1년 내내 온화한 날씨, 다채로운 먹거리·즐길거리 등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홍콩의 매력을 공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인터파크는 이달 말까지 해외숙소·패키지·투어 및 티켓 등 홍콩 여행 전용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3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모녀·부모님·아이 동반 가족 등 여행자 유형에 따라 최적화된 패키지 상품을 추천하고 자유여행객을 위한 인기 투어 및 티켓 상품도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홍콩 여행을 떠나는 인터파크 회원 300명에게는 3월31일까지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 바에서 사용 가능한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를 SMS 문자를 통해 선착순 제공한다.
10년 연속 최고의 로컬 호텔체인으로 선정된 ‘하버 플라자 호텔 및 리조트’를 최대 12% 할인 판매한다. 홍콩의 대표 관광 명소인 빅토리아 하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부터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가성비 호텔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호텔을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에 따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파격 특전도 제공한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근거리 여행에 수요가 집중된 지금, 가족여행에 최적화된 해외여행지 중 하나로 홍콩을 알리고자 홍콩관광청과 손잡았다”며 “앞으로도 해외여행 대표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고객 혜택과 전문적인 상품 구성으로 여행을 독려하고 나아가 관광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기 대통령은 누구?…한동훈 47.8% vs 이재명 42.1% [데일리안 여론조사]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75층까지 가능한 1기신도시…속도는 '제각각' [1.10 한달 점검②]
- 윤 대통령 지지율 44.6%…6.8%p 반등 [데일리안 여론조사]
-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