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 …멤버 전곡 참여

박세연 2024. 2. 8. 08: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트랙리스트. (사진=쏘스뮤직 제공)
그룹 르세라핌이 새 앨범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8일 0시 쏘스뮤직 공식 SNS에 공개된 르세라핌의 미니 3집 ‘이지’(EASY)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새 앨범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이지’를 포함해 ‘굿 본즈’, ‘스완 송’, ‘스마트’, ‘위 갓 소 머치’ 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이지’는 알앤비 스타일의 캐치한 보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조화가 매력적인 곡이다. 이 곡은 트랩 장르를 기반으로 해 기존의 르세라핌 작품들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았다. 르세라핌은 ‘이지’를 통해 어느 것 하나 쉽지 않지만, 우리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보이겠다는 각오를 전한다.

전작 ‘언포기븐’에 이어 신보에서도 모든 멤버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스완 송’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의 작사로 진정성을 더했다. ‘위 갓 소 머치’는 허윤진과 홍은채가 직접 쓴 가사로 언제나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팬덤 피어나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허윤진은 ‘스마트’ 크레디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특히 데뷔 때부터 함께한 방시혁 프로듀서, 프로듀서팀 13과 또다시 합을 맞췄다. 이들은 팀의 서사를 가장 잘 이해하는 제작진과 협업해 자신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음악에 담았다.

르세라핌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세연 기자 psyon@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