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커밍순"…리사, 개인 레이블 설립하나 '본격 솔로행보 예고'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7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SNS에 'COMING SOON'이라고 적힌 사진을 공개했다.
하지만 리사는 개인 행보와 관련해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리사의 예고가 다른 블랙핑크 멤버들처럼 독자적인 레이블 설립인지, 아니면 솔로 앨범 카운트다운인지를 알 수 없으나 본격적인 개인 활동에 나선 것으로 보여 주목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활동을 예고했다.
7일 리사는 자신의 개인 SNS에 'COMING SOON'이라고 적힌 사진을 공개했다. 이후 몇 시간 뒤에는 "02.08.2024 COMING SOON"이라는 구체적인 날짜와 함께 추가 사진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그림자에 가리워진 리사의 실루엣이 담겨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빛이 담겨있었고, 흑백 사진 속에서 리사만의 시크한 무드를 드러내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는 YG엔터테인먼트와 개인 활동을 제외한 그룹 재계약을 체결했다. 제니는 개인 레이블 오드 아틀리에를 설립했으며 지수 역시 블리수를 설립했다. 로제 또한 현재 곡 작업을 하며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인 상황이다.
하지만 리사는 개인 행보와 관련해 별다른 정보가 공개되지 않았다. 국내보다 해외에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갔고, 최근에는 파리 아르코 아레나에서 열린 '옐로 피스 갈라'에 참석해 개인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리사의 예고가 다른 블랙핑크 멤버들처럼 독자적인 레이블 설립인지, 아니면 솔로 앨범 카운트다운인지를 알 수 없으나 본격적인 개인 활동에 나선 것으로 보여 주목받고 있다. 오는 8일 리사가 어떤 새로운 소식으로 대중 앞에 나설지 한층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리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근황 공개…술자리서 포착
- 이부진 대표와 다정한 모습 공개한 방송인 "날씬하고 우아해"
- '에릭♥' 나혜미, 통통한 볼살 아들 사진 공개…팔불출 면모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 시작 "첫 손님이 소름 돋는다고"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