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비타민' 츄, 부루구루와 손잡고 '츄-하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츄와 부루구루가 손을 잡았다.
7일 부루구루는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솔로 가수 츄와 협업한 술 '츄-하이'를 전국 출시했다고 밝혔다.
'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탄산수와 과즙을 섞어 만들었다.
'츄-하이'는 복숭아 맛과 리치 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각각의 맛은 츄의 다양한 포즈를 담은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츄와 부루구루가 손을 잡았다.
7일 부루구루는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솔로 가수 츄와 협업한 술 '츄-하이'를 전국 출시했다고 밝혔다.
'츄-하이'는 희석식 소주에 탄산수와 과즙을 섞어 만들었다. 이 제품은 낮은 도수를 갖고 있으며, 하이볼처럼 마실 수 있다.
'츄-하이'는 복숭아 맛과 리치 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각각의 맛은 츄의 다양한 포즈를 담은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에 총 이미지는 6개다.(맛 2개 X 포즈 3개) 이를 통해 '인간 비타민'이라 불리는 츄의 상큼하고 과즙미 넘치는 이미지를 제품에 반영하고자 했다.
'츄-하이'는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대형마트 및 주류 판매처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부루구루는 양조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회사다. 이곳은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맥주, 리큐르 등 다양한 주류를 제조 중이다.
사진 = 부루구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김가온과 이혼' 강성연, 근황 공개…술자리서 포착
- 이부진 대표와 다정한 모습 공개한 방송인 "날씬하고 우아해"
- '에릭♥' 나혜미, 통통한 볼살 아들 사진 공개…팔불출 면모
- '최민환과 이혼' 율희, 타로점 시작 "첫 손님이 소름 돋는다고"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