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이 고른 겨울 모자는? 트루퍼 햇 #쇼핑리스트
2024. 2. 7. 04:00
옷잘알 셀럽들의 윈터 아웃핏에서 자주 포착되는 이것! 귀여운 이어플랩이 달린 트루퍼 햇으로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세요.
일명 ‘군밤 장수 모자’로 알려진 트루퍼 햇. 이런 별칭을 갖게 된 데는 이유가 있는데요, 귀와 얼굴을 감싸는 이어 플랩이 겨울철 칼바람을 이겨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이에요. 최근엔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의 트루퍼 햇이 쏟아져 나오면서 패셔너블한 액세서리로 자리 잡았습니다. 사복 센스 좋은 스타들 역시 트루퍼 햇의 매력에 푹 빠져있는데요, 니트 소재의 베이지 트루퍼 햇을 시어링 코트와 매치해 포근한 무드를 한층 더 끌어올린 태연과 시선 강탈 스키 룩에 벌키한 트루퍼 햇을 더해 넘사벽 아우라를 풍긴 이혜영, 쿨한 레더 재킷을 입고 이어 플랩이 길게 내려오는 화이트 트루퍼 햇을 푹 눌러 쓴 우주소녀의 다영,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룩의 키 아이템으로 트루퍼 햇을 활용한 패션 인플루언서 이네스 실바의 아웃핏을 눈여겨보세요. 이들처럼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게 남은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지금부터 소개하는 존재감 확실한 트루퍼 햇 구매 좌표에 집중해 보세요.
「 트루퍼 햇 쇼핑 리스트 6 」
풍성한 에코 퍼와 코듀로이 소재가 믹스된 화이트 트루퍼 햇은 13만 8천원, Emis.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가 눈에 띄는 패딩 트루퍼 햇은 7만 9천원, Newera.
폼폼 장식과 큼지막한 로고 프린트로 귀여운 무드를 가미한 트루퍼 햇은 1백 35만원, Dior.
머리에 꼭 맞는 니트 소재로 캐주얼한 연출이 가능한 트루퍼 햇은 1백 76만원, Prada.
생활 방수 소재로 활용도를 높인 리버서블 트루퍼 햇은 6만 3천원, Sleepy Slip.
스퀘어 라벨과 캠프 캡 디자인이 귀여운 트루퍼 햇은 10만 5천원, Carhatt Wip.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