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와 도의회 고은정 부위원장, 현장소통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6일 고양시 일산전통시장에서 고은정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함께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경기신보와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고은정 부위원장(더불어민주·고양10)이 고양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공지원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선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은 6일 고양시 일산전통시장에서 고은정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부위원장과 함께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경기신보와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고은정 부위원장(더불어민주·고양10)이 고양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공지원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선 것.
일산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경기신보의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위촉된 고 부위원장은 민생현장과 신용보증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기반으로 능숙하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현장상담을 이어갔다.
특히 고 부위원장이 어려운 경제상황에 적극 대응해 경제위기 연착륙을 도모하고자 김동연 지사의 확장추경을 통해 시행된 ‘경기 기회UP 특례보증 대환자금’ 등 여러 보증상품을 상세히 안내하자 현장상담회는 호응과 활기가 가득했다.
상담을 마친 후 고 부위원장은 시장 곳곳에서 마주치는 상인들의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부진, 고객감소, 자금난 등 다양한 애로사항에 공감하며 온기를 나눴다.
고 부위원장은 “이번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통해 고양특례시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고,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경기도 민생현장의 사업성공을 책임질 수 있는 실효성있는 정책 지원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 부위원장은 제6대·7대 고양시의회 의원 및 제10대 경기도의회 의원을 역임했으며, 지역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바탕으로 도내 특화산업 육성 및 중소기업·소상공인 지원에 대해 적극적이고 활발한 의정을 펼쳐온 ‘지역통’으로 정평이 나있다.
시석중 이사장은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쉼없이 노력해주시고, 이번에도 경기신용보증재단의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성실히 임무를 다해주신 고은정 부위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소통으로 도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도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와 함께 협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고양=강희청 기자 kanghc@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동석 “박지윤, 아픈 아들 생일에 술파티” 폭로
- 주차비 갈등에 아파트 입구 9시간 막혀… 4000세대 아수라장
- 길냥이 물어간 ‘문앞 배송’ 한우 세트…누구 책임일까
- 카페 화장실에 ‘성인용 기저귀’ 투척… “제발 그만요”
- 라테에 튀긴 고추 풍덩…中서 유행하는 ‘고추 커피’
- “라이더 사망사고 낸 ‘벤츠 만취’ 20대女는 유명 DJ”
- “맹견에 물려 피흘리는데, 견주는 구경” 대리기사 호소
- 이재명 ‘개인’ 손에 결정된 비례대표 선거제…한동훈 “정말 코미디”
- “‘못생김 대명사’된 듯”…곽튜브, 외모 비하 악플러 고소
- 강아지 안은 음주女 “ 경찰에 저항하다 연행”… 구속영장 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