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신보 일일명예지점장에 임명된 고은정 경기도의회 의원 '현장 소통'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시석중)은 6일 고은정(더불어민주·고양10)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일일명예지점장에 임명하고 함께 고양특례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공지원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
고 부위원장은 "이번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통해 고양특례시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고,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경기도 민생현장의 사업성공을 책임질 수 있는 실효성있는 정책 지원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신보간 긴밀한 협력…道 민생현장 사업성공 책임지는 정책 마련 다짐
경기신용보증재단(이사장 시석중)은 6일 고은정(더불어민주·고양10)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일일명예지점장에 임명하고 함께 고양특례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공지원을 위한 현장소통에 나섰다.
고 부위원장은 일산전통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 대한 신용보증 상담을 진행했다.
고 부위원장은 특히 어려운 경제상황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경제위기 연착륙을 도모하고자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확장추경을 통해 시행된 ‘경기 기회UP 특례보증 대환자금’ 등 여러 보증상품을 상세히 안내해 상담차 방문한 소상공인으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상담을 마친 후 고은정 부위원장은 시장 곳곳에서 마주치는 상인들을 만나 오랜 경기침체로 인한 매출부진, 고객감소, 자금난 등 다양한 애로사항을 들었다. 그러면서 고 부위원장은 지속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의 안정과 성장을 위해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의원으로서 역할 수행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현장 상담회에는 시석중 경기신용보증재단 이사장을 비롯해 이종태 고양특례시 소상공인지원과 소상공인팀장, 박해균 일산전통시장 상인회장,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 나호진 경기도중소기업CEO연합회 고양지회장, 이계진 및 이웅재 경기신용보증재단 고객자문위원, 황진선 일산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함께 했다.
고 부위원장은 “이번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통해 고양특례시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고, 어떠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체감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기도의회는 경기신용보증재단과 함께 경기도 민생현장의 사업성공을 책임질 수 있는 실효성있는 정책 지원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시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소통으로 도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도민 여러분이 체감할 수 있는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와 함께 협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의회 염종현 의장, 전통시장 찾아 민생 고충 청취
- 경기도, 설 명절‘특별방역기간’지정 운영
- 경기도, 설 연휴 '민자도로 3곳' 무료통행…183만대 혜택
- 경기도, ‘안산 전세피해’피해신청 75건 접수
- 경기도,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설치' 정책연구용역 최종보고회
- 국민의힘 "이재명 개인 재판에 친명 조직 총동원…정치자금법 위반 소지 다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