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 놀이센터 엄마들과 '마미뱅' 결성→러브, 흥 DNA 발현 (슈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니제이가 놀이센터에서 엄마들과 원팀을 결성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어 허니제이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춤을 추는 놀이센터 프로그램에 참여, 본업 모멘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허니제이는 "무릎을 살짝 흔들다가 잘게 치면 된다"며 진동 알림이 온 것처럼 무릎을 흔들기 시작, 모든 엄마들이 그와 함께 일렬로 서서 무릎을 흔들며 '마미뱅'을 결성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후 허니제이는 놀이센터의 엄마들과 폭풍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허니제이가 놀이센터에서 엄마들과 원팀을 결성해 웃음을 선사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새해에도 언제나 함께해용' 편으로, 소유진과 최근 둘째 득남 소식을 전한 개그맨 장동민이 스페셜 내레이션을 맡는다.
이날 허니제이는 딸 러브의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첫 놀이센터에 방문한다.
러브는 호기심이 가득한 눈망울을 보이면서도, 낯선 분위기에 허니제이의 품에 찰싹 붙어 엄마 껌딱지의 모습을 보인다.
그러다가도 러브는 손에 쥐고 있는 장난감에서 찰랑찰랑 소리가 나자, 리듬을 타기 시작하며 엄마 허니제이를 똑 닮은 흥 DNA에 시동을 건다고.
이어 허니제이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춤을 추는 놀이센터 프로그램에 참여, 본업 모멘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니제이는 러브를 안고 가볍게 리듬을 타던 중 자기도 모르게 흘러나오는 힙합 댄서의 춤사위를 보인 것. 급기야 허니제이는 한 엄마의 요청으로 앞서 화제를 모았던 진동 댄스를 선보인다.
첫 출연 당시 허니제이는 러브를 품에 안고 마치 다리에 모터가 달린 듯 초고속 털기 춤을 추며 아이를 달래 주는 모습으로 댄서 엄마 클래스를 빛낸 바 있다.
이날 허니제이는 "무릎을 살짝 흔들다가 잘게 치면 된다"며 진동 알림이 온 것처럼 무릎을 흔들기 시작, 모든 엄마들이 그와 함께 일렬로 서서 무릎을 흔들며 '마미뱅'을 결성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후 허니제이는 놀이센터의 엄마들과 폭풍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허니제이는 "출산 전보다 피로하고 손목이 쑤신다"며 고민을 털어놓는 데 이어 "여기서 얘기하니까 너무 편하다. 공감대가 맞는다"며 놀이센터 입성에 누구보다 흡족해한다고.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6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최동석, 전처 박지윤 공개 저격…"아픈 子 두고 파티" 양육권 갈등 [전문]
- '에릭♥' 나혜미, 통통한 볼살 아들 사진 공개…팔불출 면모
- 지석진 "김종국, 결혼 준비 중…집 알아보고 있다" 결혼설 유포 (런닝맨)
- '한국의 그레고리 펙' 남궁원 별세…홍정욱 前 의원 부친 [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