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사적인 발렌타인을 위한 프라이빗 신상 스튜디오 3

차민주 2024. 2. 6. 15: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랑이 유난히 크게 느껴지는 날,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어느새 한 주 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날만큼은 평소의 시끄러움에서 벗어나 특별한 순간을 조용히 즐기고 싶어지는데요. 안타깝게도 여러 사람이 모인 곳이라면 시선과 소음은 피할 수 없죠.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단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 스튜디오로 향해 보세요.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신상 스튜디오 3선을 소개합니다.

「 서로의 어깨에 기대 한강을 바라보는 시간, 스튜디오 무딘 」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8길 110 5층 501호
오픈한 지 3달도 채 되지 않은 스튜디오 무딘은 이미 경치 맛집으로 유명해요. 돔 형태의 가벽을 넘어가면 한강과 강변북로를 파노라마처럼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굽어진 창틀, 가벽, 둥근 소파까지 곡선의 요소들이 분위기를 한층 더 부드럽게 합니다.

파티의 종류에 따라 어울리는 색감의 무드로 테이블 세팅까지 해준다는 점. 스튜디오 무딘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에 기대, 한강 노을이 지는 걸 바라보는 시간은 잊히지 않을 거예요.

「 함께 요리하고 시간을 보낼 이국적인 공간, 디에이트 스튜디오 」
📍서울 성동구 살곶이8길 2 2층
커플끼리 직접 요리를 하고 싶다면 디에이트만한 곳이 없죠. 따뜻한 유로미장 스타일의 분위기로 키친, 거실, 욕실이 아치 모양의 가벽으로 깔끔하게 나누어져 있어요. 이국적인 감성의 소품들과 디딤돌 복도도 눈에 띄네요.

지난 10월부터 프로포즈와 브라이덜 샤워 테이블링 패키지도 시작했으니 참고하세요. 연인끼리 좋아하는 음악을 틀어 놓고 요리를 하는 것만큼 오감을 자극하는 일이 또 있을까요?

「 후드를 뒤집어 쓰고 소파에서 깔깔대는 휴식, 스튜디오 모즈비 」
📍 서울 중구 수표로6길 30 4층
오픈한 지 이제 막 1년이 넘은 스튜디오 모즈비는 편안하고 아늑한 연애를 추구하는 커플에게 딱 맞습니다. 미국의 90년대 시트콤에서 영감을 받아 다채롭되 편안한 색감을 공간에 채워 넣었죠. 쨍한 주황색 소파를 중심으로, 푸스볼 테이블과 LP 플레이어도 준비되어 있네요.

피자 한 판 시키고, 간만에 〈프렌즈〉를 정주행하는 발렌타인데이는 어떠신지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