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이프선셋’ 앞서해보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픈월드 생존 어드벤처 RPG '이프선셋'을 얼리 액세스(앞서해보기)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폴리모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생존 요소가 결합해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프선셋은 지난해 '인디크래프트' '방구석 인디 게임쇼'에서 특별상,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은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프선셋'의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픈월드 생존 어드벤처 RPG ‘이프선셋’을 얼리 액세스(앞서해보기)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폴리모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이 게임은 이프선셋은 오픈월드 RPG와 생존 요소가 결합해 다채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평범하게 여행을 하던 주인공이 항해 도중 만난 크라켄으로 인해 무인도에 표류하게 되면서 시작한다. 주인공은 저주받은 외딴 섬에서 몬스터와 크라켄을 무찌르고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낮에는 자유로운 파밍과 다양한 제작을, 밤에는 몬스터들로부터 기지를 수비하고 살아남는 생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프선셋은 지난해 ‘인디크래프트’ ‘방구석 인디 게임쇼’에서 특별상, 우수상 등을 수상하며 기대작으로 관심을 받은 게임이다. 개발사 폴리모프 스튜디오는 ‘신과 함께’ ‘고요의 바다’ 등 블록버스터 영화의 CG를 제작하던 회사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이프선셋’의 출시를 기념해 20% 할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입구 9시간 막은 차주… 4000세대 아수라장
- 길냥이 물어간 ‘문앞 배송’ 한우 세트…누구 책임일까
- 한동훈 “스벅, 서민 오는 곳 아냐” 발언…야권 집중포화
- 카페 화장실에 ‘성인용 기저귀’ 투척… “제발 그만요”
- “라이더 사망사고 낸 ‘벤츠 만취’ 20대女는 유명 DJ”
- “맹견에 물려 피흘리는데, 견주는 구경” 대리기사 호소
- 이재명 ‘개인’ 손에 결정된 비례대표 선거제…한동훈 “정말 코미디”
- 라테에 튀긴 고추 풍덩…中서 유행하는 ‘고추 커피’
- “‘못생김 대명사’된 듯”…곽튜브, 외모 비하 악플러 고소
- 강아지 안은 음주女 “ 경찰에 저항하다 연행”… 구속영장 발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