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그데이즈' 윤여정·탕준상→유해진·김서형, 마음 녹이는 '러블리 시너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가 세대, 직업 모두 뛰어넘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은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케미스트리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윤여정 분)와 정 많은 MZ 라이더 진우(탕준상)의 세대를 초월한 만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가 세대, 직업 모두 뛰어넘은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로 기대를 모은다.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마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첫 번째 케미스트리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윤여정 분)와 정 많은 MZ 라이더 진우(탕준상)의 세대를 초월한 만남이다.
하나뿐인 가족 완다를 잃어버린 민서와 우연히 완다 찾기에 동행하게 된 진우는 직업도 나이도 넘어선 특별한 조화를 보여줄 것이다.
특히 작지만 꿈을 키워가는 진우를 알아본 민서가 전하는 담백하지만 진심이 담긴 조언들은 진우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마음에까지 와닿는 응원이 돼 극장가를 훈훈하게 채울 것이다.
여기에 윤여정과 탕준상은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열연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두 번째 케미스트리 40대 싱글 남녀가 만나 차곡차곡 쌓아가는 로맨스 만남이다.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유해진)은 자신의 집을 개똥밭으로 만드는 동물병원 원장 진영(김서형)과 눈만 마주치면 싸우기 일쑤다.
하지만 자신의 프로젝트를 성사시키기 위해 진영의 도움이 절실해진 민상으로 인해 티격태격하면서도 조금씩 가까워지는 두 사람이 일으키는 다정한 스파크는 '도그데이즈'의 또 다른 웃음 포인트다.
특히 민상 역의 유해진은 전매특허 생활 연기에 물오른 로맨스 호흡을 더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발산하고, 진영 역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얼굴을 예고한 김서형은 털털한 매력의 캐릭터를 리얼하게 소화해 내며 러블리한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다.
세 번째 케미스트리는 '도그데이즈'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귀여운 삼각관계 케미다.
먼저 길을 잃은 완다를 잠시 보호하게 된 정아(김윤진), 선용(정성화), 지유(윤채나) 가족은 집안에 활력을 불어넣은 완다 덕분에 조금씩 가까워지지만 하나뿐인 가족을 애타게 찾고 있는 민서로 인해 이야기는 예측 불가한 방향으로 흘러갈 것을 예고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여친의 반려견 스팅을 잠시 돌보게 된 현(이현우) 앞에 전 남친 다니엘(다니엘 헤니)이 나타나며 성사된 기막힌 만남은 함께 했을 때 배가 되는 다니엘 헤니와 이현우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JK 필름의 2024년 새해 신작 '도그데이즈'는 7일 개봉한다.
사진 = CJ ENM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 영화배우 남궁원, 오늘(5일) 노환으로 별세…향년 90세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지석진 "김종국, 결혼 준비 중…집 알아보고 있다" 결혼설 유포 (런닝맨)
- 선우은숙 "건물 두 채 날아가"…아들 뒷바라지 어마어마한 투자
- "故 이선균, 나와 똑같은 말 남겨"…주호민 부부 심경 고백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