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 '세 번째 결혼' OST '잘가' 발표…폭발적 가창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민경이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드라마 '세 번째 결혼' 몰입감을 더한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세 번째 결혼' OST '잘가'를 공개했다.
한편 송민경이 가창한 드라마 '세 번째 결혼' OST '잘가'는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송민경이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드라마 '세 번째 결혼' 몰입감을 더한다.
아츠로이엔티 소속 송민경은 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라마 '세 번째 결혼' OST '잘가'를 공개했다.
송민경이 가창한 '잘가'는 사랑에 상처받은 아픈 마음을 그려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담긴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송민경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드라마틱한 극 전개를 극대화시킨다.
또한 수많은 드라마와 웹툰 OST 등 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히트곡을 탄생시킨 필승불패W, 작곡가 이한이 의기투합하여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과 전율을 선사한다.
지난해 '큰거온다', '머선일이고'를 발표하며 '트롯계 아이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송민경은 현재 BBS 라디오 '송민경의 아무튼 트로트' 라디오 DJ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송민경이 가창한 드라마 '세 번째 결혼' OST '잘가'는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아츠로이엔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로 영화배우 남궁원, 오늘(5일) 노환으로 별세…향년 90세
- 김혁건, 교통사고로 '전신 마비' …"살 썩어 혈액 투석…죽고 싶었다"
- 지석진 "김종국, 결혼 준비 중…집 알아보고 있다" 결혼설 유포 (런닝맨)
- 선우은숙 "건물 두 채 날아가"…아들 뒷바라지 어마어마한 투자
- "故 이선균, 나와 똑같은 말 남겨"…주호민 부부 심경 고백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