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쿠션형 디자인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프리미엄 원단과 안락한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CFSS/Q/K/LK-TM12)'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프리미엄 원단과 안락한 쿠션 헤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투매트리스 타입의 ‘비렉스(BEREX) 볼륨 프레임(CFSS/Q/K/LK-TM12)’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쿠션형 헤드보드를 적용해 침대에 기대어 앉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헤드 쿠션이 신체 구조에 최적화된 높이와 기울기로 설계돼 허리부터 머리까지 안락하게 지지해준다. 쿠션부는 캐시미론 솜과 고밀도 폼으로 푹신한 볼륨감을 제공하며, 두께가 도톰한 만큼 윗면에 스마트폰, 리모컨 등 간단한 소품을 놓아두는 수납 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맞춤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헤드보드 3종과 파운데이션 2종을 조합해 선택할 수 있다. 헤드보드는 프리미엄 원단과 세로 라인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생활 발수와 오염에 강한 기능성 소재로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
총 3가지 컬러로,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색상은 부드러운 벨벳 원단으로 은은한 광택이 있어 포근하고 우아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카치 레드 색상은 직조감이 느껴지는 패브릭 원단을 사용해 모던한 감성을 더했다. 파운데이션은 2가지 컬러로 오트밀 베이지와 차콜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볼륨 프레임은 매트리스를 받치는 하부 파운데이션에 스프링이 탑재된 투매트리스 타입이다. 파운데이션이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충격을 한 번 더 흡수함으로써 신체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코웨이 비렉스 볼륨 프레임은 슈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4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국 코웨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웨이는 “부드럽고 따스한 촉감의 벨벳 원단과 푹신한 쿠션 헤드 디자인이 품격 있는 침실 공간을 완성해준다”며 “침대에 앉아서도 편한 자세로 머리까지 안정감 있게 기댈 수 있어 휴식과 힐링의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북치고 장구치고…이재명 '선거제' 결정에 친명 "역사적 결단" 장단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 "민주당, '서울 편입' 반대만 하지 말고 입장 밝혀라"…국민의힘 맹공
- 이원욱·조응천 이탈 왜?…김종민 "이낙연 있으면 대통합 도움 안된다 판단한 듯"
- 이재명 위기에 "비명 죽이겠다"…대안세력 부상 틀어막을 수 있을까 [정국 기상대]
- 하사 월급, 영끌하면 486만원?…국방부가 꼽은 尹정부 주요 성과
- "시위 피해액 최대 54억…동덕여대 총학생회에 손배소 청구해야" [법조계에 물어보니 557]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김도영 4타점’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아쉬운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