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한국 오는 린가드… 한국행 ‘공항 인증샷’ 올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 출신 제시 린가드가 한국행 비행기 탑승 '인증샷'을 올렸다.
린가드는 5일 자신의 SNS에 공항에서 짐을 부치기 위해 대기하는 사진을 올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에서 선수 생활을 한 린가드는 프리미어리그 182경기에 출전해 29골을 넣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노팅엄에서 나온 린가드는 현재 소속팀이 없는 상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축구 국가대표 출신 제시 린가드가 한국행 비행기 탑승 ‘인증샷’을 올렸다.
린가드는 5일 자신의 SNS에 공항에서 짐을 부치기 위해 대기하는 사진을 올렸다. 대기 중인 전광판에는 항공사명으로 대한항공(KOREAN AIR)이 적혀 있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노팅엄 포리스트에서 선수 생활을 한 린가드는 프리미어리그 182경기에 출전해 29골을 넣었다. 지난 시즌을 마치고 노팅엄에서 나온 린가드는 현재 소속팀이 없는 상태다. 2018 러시아월드컵 4강 진출 당시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멤버로 활약하는 등 대표팀에서도 32경기에 나서 6골을 기록했다.
린가드는 지난해 FC 서울과 접촉한 이후 최근 이적 협상이 급진전된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에 도착한 후 FC 서울과 최종 협상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 서울에 도착한 후 6일 메디컬테스트를 받고 이튿날 최종 계약서에 사인할 예정이다. 이후 FC 서울이 전지훈련 중인 일본 가고시마에 합류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길 기자 hg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산→목포’ 택시비 35만원 먹튀범 잡혔다…‘이것’ 때문
- 엇갈린 ‘몰래녹음’ 판결…초3은 안 되고, 자폐아는 되고
- ‘명절 선물 1위’ 현금 제친 이것…“겉면 마크 확인해야”
- 성인 자녀까지 특혜?…외교관 여권 발급 연령 낮춘다
- “선생님 뺏어간 주호민, 내 아이 학대” 같은반 부모 울분
-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에…“맞아야돼” 막말 욕설 20대男
- 9년전 엉엉 운 막내…“그 덕에 성장” 끝내 웃은 손흥민
- ‘이들을 잊지마세요’…순직 소방관, 근무지 들렀다 영면
- 털모자 쓴 배현진, 피습후 첫 행사…한동훈 동행 [포착]
- 한국 4강 진출…“손흥민의 의지로” 호주에 극적 역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