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돌아오는 '오징어 게임' 시즌2 정보
라효진 2024. 2. 5. 04:47
벌써 3년이 흘렀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역대 최고의 기록을 낸 〈오징어 게임〉 시즌1이 전 세계에 공개된 것이 말이죠. 유수의 시상식에서 K-드라마의 막강한 존재감을 뽐냈던 이 시리즈가 2024년 시즌2를 공개합니다.
시즌2 제작은 시즌1 종료 시점에 일찌감치 확정됐고, 2024년 말 공개를 목표로 준비 중이라는 사실 이외엔 알려진 바가 없었습니다. 시즌1 흐름 상 이정재와 이병헌, 공유는 다시 등장하리란 건 결정돼 있었고요.
지난해부터 캐스팅 윤곽이 차츰 드러나기 시작했습니다. 게임 참가자로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빅뱅 출신 탑, 박규영, 아이즈원 출신 조유리, 원지안 등이 출연합니다. 이들은 2023년 여름,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는 목표처럼 2024년 〈오징어 게임〉 시즌2를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첫 스틸컷과 짧은 예고 영상이 미리 공개됐는데요. 이야기는 '오징어 게임'에서 최종 승리한 기훈(이정재)이 공항으로 향하던 시즌1 마지막 장면으로부터 출발합니다. 미국행을 포기한 기훈이 자신만의 목적을 품은 채 다시 돌아오며 시즌2의 막이 열리죠. 스틸컷 4장에는 기훈, 프론트맨(이병헌), 딱지남(공유)의 모습이 차례로 담겼습니다. 팬데믹 기간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은 시리즈, 〈오징어 게임〉이 또 하나의 역사를 쓸 지 기대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