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애인과 친구 불륜 목격? 손절하는 게 참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민영이 드라마 실제 애인과 친구의 불륜을 목격한다면 '손절'할 것이라며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영상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두 주연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출연했다.
이들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 '실제로 절친과 애인의 불륜을 목격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복수로 참교육과 빠르게 손절한다는 선택지 중 모두 손절을 택했다.
박민영은 "손절각 아니냐. (스스로) 후회하게 하는 게 더 참교육이라고 생각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박민영이 드라마 실제 애인과 친구의 불륜을 목격한다면 '손절'할 것이라며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4일 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채널에는 '내.남.결 과몰입러들 당장 커몬'이라는 제목의 '케미맛ZIP'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두 주연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출연했다.
이들은 밸런스 게임을 진행, '실제로 절친과 애인의 불륜을 목격한다면?'이라는 질문에 복수로 참교육과 빠르게 손절한다는 선택지 중 모두 손절을 택했다.
박민영은 "손절각 아니냐. (스스로) 후회하게 하는 게 더 참교육이라고 생각한다"고 생각을 밝혔다. 나인우는 "용서할 마음도 없고 이미 끝난 거라 같이 섞일 이유가 없다고 본다"고 이야기했다.
이어진 질문은 절친 애인의 불륜을 목격한다면이었다. 나인우는 모른 척한다를 택했고 "먼저 이야기하진 않고 요새 뭔가 이상하다고 하면 얘기를 꺼내줄 순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말해준다'는 박민영은 "제 말에 귀 기울일 필요는 없지만 난 이걸 보았는데 너희 관계에 관여할 생각은 없고, 이 장면만 봤다. 결정은 본인이"라고 팩트만 전달할 것을 알렸다.
인생 2회차 기회가 주어진다면이라는 질문에는 나인우는 '나로 태어난다'를 선택, 박민영은 다른 사람으로 태어난다를 택했다. 박민영은 "잘생긴 남자 배우로 한 번"이라고 솔직한 이유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빈, 결혼 후 달라져…♥손예진이 꽉 잡고 있어" 측근 증언 [종합]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