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사망 '중도하차' 후…장나라의 흑화→각성, 아슬아슬하네 (나의 해피엔드)[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조선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와 박호산이 극강의 위기감을 유발하는 '침입 맞대면'으로 위험천만한 기운을 안긴다.
이런 가운데 4일(오늘) 방송될 12회에서 장나라가 자신의 집까지 침입한 소이현의 해결사 박호산과 대면하는 '살얼음판 투샷'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와 박호산은 '침입 맞대면' 장면을 준비하며 쿵짝이 척척 맞는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손호준의 사망 사건! 진실을 찾아야 한다!”
TV 조선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와 박호산이 극강의 위기감을 유발하는 ‘침입 맞대면’으로 위험천만한 기운을 안긴다.
'나의 해피엔드’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지난 3일(토) 방송된 1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9%, 분당 최고 시청률은 3.5%를 기록하며 탄탄한 시청자 지지층을 증명했다.
지난 11회에서는 서재원(장나라)이 남편 허순영(손호준)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기 시작한 가운데 의심이 가는 권윤진(소이현)과 권영익(김명수) 부녀에게 선전포고를 날리는 모습이 담겼다. 정신병원을 퇴원한 서재원은 “난 이제 모든 걸 잊을 거야. 한 가지를 잊지 않기 위해서”라고 단호한 의지를 드러낸 후 권윤진의 전시회장을 찾아가 권윤진을 격하게 포옹하면서 귓속말 경고를 던져 앞으로를 주목케 했다.
이런 가운데 4일(오늘) 방송될 12회에서 장나라가 자신의 집까지 침입한 소이현의 해결사 박호산과 대면하는 ‘살얼음판 투샷’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서재원과 남태주(박호산)가 서재원의 집 서재에서 정면으로 마주 서 있는 장면. 서재원은 남태주의 침입을 이미 알고 있었다는 듯 침착한 태도를 한 채 날 선 눈빛을 드리운다. 반면 남태주는 정신병원 퇴원 이후 180도 달라진 서재원을 향해 비죽거리는 미소를 날리지만, 자신의 도발에도 흔들림 없는 서재원을 보며 당황한다.
과연 본격적인 반격에 나선 흑화한 서재원이 남태주와의 만남을 통해 진실에 한 발자국 가까워질 수 있을지, 아슬아슬한 분위기 속 ‘살얼음판 대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장나라와 박호산은 ‘침입 맞대면’ 장면을 준비하며 쿵짝이 척척 맞는 장난기 가득한 면모로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살벌한 대립을 벌여야 하는 서재원과 남태주를 실감나게 그려내기 위해 의견을 나누던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애드리브를 쏟아내 현장에 유쾌한 웃음을 일으켰다. 하지만 본 촬영이 시작되자 눈빛부터 돌변한 장나라와 박호산은 순식간에 폭발할 듯한 긴장감을 조성, 숨 막히는 열연을 펼치며 보는 이들을 몰입시켰다.
제작진은 “박호산이 장나라 집에 몰래 침입했다는 사실 만으로도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할 수 있는 장면”이라며 “진실을 찾는 장나라와 진실을 감추려는 박호산, 두 사람의 서슬 퍼런 만남은 어떤 결과를 낳게 될지 4일(오늘) 12회에서 직접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나의 해피엔드’ 12회는 4일(오늘)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TV조선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