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첩산중' T1 만나는 DK... 이재민 감독 "패치 변화, 빠른 적응 위해 노력"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플러스 기아가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어느새 3연패에 빠졌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이재민 감독은 연이은 0-2 완패에 큰 아쉬움을 전했다.
이재민 감독은 "1세트, 2세트 각각 밴픽-초반 설계, 인게임 분기점 등 여러 아쉬운 부분들이 남아 있다. 피드백해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재민 감독은 "드래곤 3스택을 확보했다면 심리적으로 다른 경기를 펼쳤을 것 같다. 인게임 설계와 대치, 포킹 상황 등은 복귀해 체크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종로, 임재형 기자) 디플러스 기아가 초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어느새 3연패에 빠졌다. 다음 상대는 최근 기세가 매우 좋은 T1으로,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이재민 감독은 휴식 이후 '패치 변화'가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빠른 적응으로 추후 일정에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민 감독은 "선수들이 주눅들지 않았으면 한다"고 격려를 잊지 않았다.
디플러스 기아는 2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시즌 1라운드 한화생명과 경기서 0-2로 패배했다. 디플러스 기아(2승 4패, 득실 -2)는 3연패에 빠지면서 4주차에서 흐름을 바꿔야 하는 숙제를 떠안게 됐다.
경기 후 인터뷰에 나선 이재민 감독은 연이은 0-2 완패에 큰 아쉬움을 전했다. 이재민 감독은 "1세트, 2세트 각각 밴픽-초반 설계, 인게임 분기점 등 여러 아쉬운 부분들이 남아 있다. 피드백해야 할 것 같다"고 전했다.
2세트의 인게임 분기점에 대해 이재민 감독은 드래곤 3스택 시점을 지목했다. 이재민 감독은 "드래곤 3스택을 확보했다면 심리적으로 다른 경기를 펼쳤을 것 같다. 인게임 설계와 대치, 포킹 상황 등은 복귀해 체크하겠다"고 전했다.
디플러스 기아는 긴 휴식 이후 4주차에서 기세 좋은 T1과 조우한다. 이재민 감독은 "패치가 바뀌기 떄문에, 그간 쉬지 못했던 선수단이 충전 이후 연습을 통해 남들보다 앞선 상태에서 임했으면 한다"며 "연패를 했지만 주눅들지 않고 휴식 이후 열심히 시즌에 임하자는 말을 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