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 박진주 울렸다?…‘쓰레기 남사친’ 장난기 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의 장난에 현장이 발칵 뒤집힌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설날에 혼자 있을 동료의 집에 방문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이 설날에 무엇을 할지 각자 계획을 이야기하는 가운데, 주우재와 이이경은 박진주의 머리 장식을 보고 장난기가 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에서 배우 이이경의 장난에 현장이 발칵 뒤집힌다.
3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는 ‘설에 혼자 뭐하니?’ 편으로, 설날에 혼자 있을 동료의 집에 방문하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복을 곱게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이 설날에 무엇을 할지 각자 계획을 이야기하는 가운데, 주우재와 이이경은 박진주의 머리 장식을 보고 장난기가 발동했다.
특히 이이경은 찐친 박진주를 놀리는데 앞장서며 티격태격했다. 이어 갑자기 박진주에게 노래를 시킨 후, 장난을 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에 박진주는 얼굴을 가린 채 엉엉 우는 듯한 리액션을 취했고, 유재석은 “저 나쁜 놈”, “장난에 근본이 없어”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에게 세뱃돈을 받으며 훈훈함을 나누던 멤버들과 곧 난장판이 된 현장이 포착됐다. 힘없이 버둥거리는 주우재와, 그의 몸을 수색 중인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현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후 6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법촬영 혐의’ 황의조, 프랑스로 돌아가 이강인과 맞대결?
- ‘호주전 승리 주역’ 손흥민 “도전정신에 감명 받았다”
- ‘PK 유도+프리킥골’ 손흥민, 호주 상대 9년 만에 복수 성공
- 대한민국 vs 호주, 일본 vs 이란…아시아 최강 팀 8강 맞대결
- "검찰, '민주당 돈봉투 의혹' 의원 7명 구속영장 청구할 수밖에 없을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325]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143.2이닝 1피홈런?' 모이넬로 넘으니 끝판왕 다카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