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다영, 아이돌 최초 굴착기 글로벌 앰배서더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주소녀 다영이 아이돌 최초로 굴착기 글로벌 앰배서더가 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우주소녀 다영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4'서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 앰배서더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CES 2024' 전시회 현장에서 다영은 HD현대 부스 도슨트로 활동했다.
아이돌 최초 굴착기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다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우주소녀 다영이 아이돌 최초로 굴착기 글로벌 앰배서더가 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우주소녀 다영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4'서 HD현대의 건설기계 브랜드 디벨론 앰배서더로 활약했다고 밝혔다. 'CES'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미래 기술 전시회다.
먼저 그는 HD현대 사옥에 방문했다. 그는 직원들의 일상과 업무를 체험하고, 'CES 2024' 참여를 위한 홍보 회의에도 참여했다.
'CES 2024' 전시회 현장에서 다영은 HD현대 부스 도슨트로 활동했다. 그는 꼼꼼하게 HD현대 부스를 직접 체험했으며, 외국인들과 대화를 나누며 부스를 홍보했다.
예능감과 친화력도 빛났다. 그는 HD현대 정기선 부회장과 HD현대사이트솔루션 조영철 사장을 '형'이라 부르며 친근감을 드러냈고, 이후 VR 체험도 함께했다.
아이돌 최초 굴착기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다영. 이에 앞으로 활동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사진 = 스튜디오 룰루랄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