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담(The Wall)', 공식 영상 및 음원 도합 1,000만 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의 '담(The Wall)'이 공식 영상 및 음원 도합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영탁의 '담(The Wall)'은 공식 영상과 음원 도합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영탁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부른 '담(The Wall)' 스테이지 클립 영상은 최근 600만 뷰를 돌파했다.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에 실린 '담(The Wall)' 음원 또한 최근 400만 뷰를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의 '담(The Wall)'이 공식 영상 및 음원 도합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최근 영탁의 '담(The Wall)'은 공식 영상과 음원 도합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영탁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부른 '담(The Wall)' 스테이지 클립 영상은 최근 600만 뷰를 돌파했다. '담' 스테이지 클립은 2022년 7월 31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TAK SHOW)에서 선보인 라이브 공연이다. 웅장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영탁의 파워풀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어 공개되자마자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에 실린 '담(The Wall)' 음원 또한 최근 400만 뷰를 돌파했다. 이에 영상과 음원 도합 1,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영탁의 첫 정규앨범 'MMM'의 1번 트랙인 '담(The Wall)'은 영탁과 지광민이 작사.작곡.편곡한 곡으로 화려한 오케스트라 선율과 강렬한 빅 드럼이 인상적인 심포니락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는 나를 가로막은 벽을 넘어서겠다는 내용의 가사와 영탁의 거칠고 락킹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영탁은 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2:TAK'S WORLD' 앵콜 콘서트를 펼친다.
사진 = 탁스튜디오, 영탁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