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제이홉, 20km 행군 후 밝은 미소 "역시 특급전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군 복무 중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2일 국군 소통 플랫폼 '더캠프'에는 강원도 원주 육군 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 훈련병들의 행군 훈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훈련병들과 함께 20km 행군을 마친 뒤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제이홉은 작년 4월 18일 입대한 후 백호신병교육대대의 훈육조교로 선발됐으며, 10월에는 전투력이 우수한 장병에게 부여되는 특급전사 자격을 획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군 복무 중 근황이 알려졌다.
지난 2일 국군 소통 플랫폼 '더캠프'에는 강원도 원주 육군 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대 훈련병들의 행군 훈련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홉은 훈련병들과 함께 20km 행군을 마친 뒤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훈련병들과 함께 찍은 단체 사진에서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늠름한 모습을 보였다.
그의 듬직한 면모와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제이홉은 작년 4월 18일 입대한 후 백호신병교육대대의 훈육조교로 선발됐으며, 10월에는 전투력이 우수한 장병에게 부여되는 특급전사 자격을 획득했다. 또한 분대장 보직까지 수행하며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제이홉은 지난 12월 31일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로도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전역의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하루빨리 여러분들에게 멋진 모습으로 다시 보여드리고 싶은 생각밖에 없다"라며 전역 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제이홉의 전역 예정일은 오는 10월 17일이다.
사진 = 더캠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