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이효리 위해 쓴 곡 공개 "이걸 내가 어떻게 하니" (레드카펫)[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들 소연이 이효리를 위해 쓴 곡이 공개됐다.
또한 이효리는 "소연 씨가 저에게 한 번 곡 준 적 있다"라고 이야기하자 소연은 "알고 계셨구나"라며 놀라워했다.
tvN '댄스 가수 유랑단' 당시 이효리는 소연에게 솔로곡을 받았지만 시간이 되지 않아 발매할 수 없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이효리를 위해 쓴 곡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KBS 2TV '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는 박명수, 이정하, 김민석, (여자)아이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효리는 "이분들 하면 따라다니는 수식어가 있다고 한다. '콘셉트 장인, 아이돌계 초통령, 퀸카'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걸그룹이다. 신곡 '슈퍼 레이디'로 돌아온 5명의 슈퍼 레이디"라며 (여자)아이들을 소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슈퍼 레이디(Super Lady)'로 무대를 꾸몄다. 이효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링블링하다"라며 이들의 의상을 칭찬했다. 또한 "이노래는 시작부터 지르고 시작한다"고 하자 소연은 "그래서 긴장된다. 슈퍼 레이디니까 슈퍼하게(부른다)"라고 답했다.
이번 앨범의 선주문 판매량이 자체 최고 기록을 넘어섰다는 (여자)아이들에 이효리는 "다 해 먹는구나"라고 이야기했다. 소연은 "해먹을 수 있을 때 열심히 해야 한다"고 말하자 이효리는 "소연이가 나랑 통한다"라며 즐거워했다.
또한 이효리는 "소연 씨가 저에게 한 번 곡 준 적 있다"라고 이야기하자 소연은 "알고 계셨구나"라며 놀라워했다.
tvN '댄스 가수 유랑단' 당시 이효리는 소연에게 솔로곡을 받았지만 시간이 되지 않아 발매할 수 없었다고. 전소연은 "선배님이 무대를 한다고 생각하고 빙의가 되어 썼다"라며 '유후'라는 미발표 곡을 공개했다.
소연은 댄서까지 불러 퍼포먼스까지 보여줬다. 이효리는 "이거 네 거잖아. 이거 언니가 어떻게 하니?"라고 소리치자 소연은 "아니다. 무대, 콘셉트 다 선배를 생각해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효리는 "그런 것 같더라. 많은 곡도 많이 받아봤는데 소연 씨가 진짜 제 생각을 많이 하고 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제가 집에 가서 잘 들어보고 소연 씨보다 잘할 자신 있으면 도전해 보겠다"고 말했다.
이어 우기는 '큐브의 이효리'라는 별명이 있다며 "연습생 처음 왔을 때 목소리가 중저음이라 보컬 선생님이 이효리 선배님의 노래를 많이 추천해주셨다"라며 이효리의 '블랙(Black)'을 선보였다.
사진=KBS 2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