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필 박형식·혜리의 만남…박신혜 "나만 군대 안갔네" (혤스클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와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를 통한 전우애(?)를 느꼈다.
이어 혜리가 "'진짜 사나이'에서도 만날 일이 없었죠"라고 되묻자 박신혜는 "나만 군대를 안갔네"라고 이야기했고 혜리는 "언니 아직 안갔냐. 여기 군필자(?) 모임이다"라고 덧붙였다.
박신혜는 "두 분이 '진짜 사나이'에 대한 공통 분모가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하자 박형식은 "내적 친밀감은 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혜리와 박형식이 '진짜 사나이'를 통한 전우애(?)를 느꼈다.
2일 혜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혤스클럽'에는 '닥터 슬럼프'의 박형식과 박신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혜리가 박형식에게 "우리는 어디에서 봤냐"고 묻자 박형식은 "이렇게 가까이서 본 건 처음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혜리가 "'진짜 사나이'에서도 만날 일이 없었죠"라고 되묻자 박신혜는 "나만 군대를 안갔네"라고 이야기했고 혜리는 "언니 아직 안갔냐. 여기 군필자(?) 모임이다"라고 덧붙였다.
혜리는 '불후의 명곡'에서 박형식을 만난 기억을 떠올렸다. "'기대해' 시절이니까 20살 때다"라며 11년 전 자료화면이 등장했다. 걸스데이 시절 혜리와 제국의 아이들 시절 박형식의 풋풋한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박신혜는 "두 분이 '진짜 사나이'에 대한 공통 분모가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하자 박형식은 "내적 친밀감은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혜리는 "두 분도 진짜 오랜만에 하는 것 아니냐"라고 물었고 박신혜는 "우리도 10년 만이다"라고 답했다. 박형식은 "사실상 처음 하는 것 같다"라며 10년 전 첫 만남인 '상속자들'에서는 마주칠 일이 없었다고 이야기했다.
박신혜는 "오히려 (박형식은) 우빈 씨나 크리스탈(정수정) 씨랑 더 많은 분량을 찍었고, 저는 반대로 이민호 시 아니면 김우빈 씨와 붙으니까"라고 이야기했다.
당시 너무 바빴다는 박형식은 "그때가 그때다. '진짜 사나이' 하고 '불후의 명곡', 뮤지컬, 해외투어, 예능 등 기억이 잘 안날 정도다"라며 "비행기도 많이 탔는데 어느 나라를 갔는지도 가물가물 한 거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박신혜는 "저는 모든 가수분들을 존경한다"라며 가수 준비를 했던 그는 열심히는 했겠지만 정신적으로는 힘들었을 것 같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보이는 것에 대한 압박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장근석의 콘서트에 오른적이 있다며 "무대 위에서 모두가 움직여 흔들리니 멀미가 날 정도였다. 정말 대단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혜리는 "언니가 가수했으면 센터였을 거다"라고 하자 박형식은 "눈 크기부터 센터다"라고 거들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혜, ♥문재완과 "쇼윈도 끝판왕"…딸들도 외면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