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세 데미 무어, ‘7억 전신 성형’이 동안 비결?

전종보 기자 2024. 2. 2.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61)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일(한국 시각) 데미 무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이날 데미 무어는 미국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했다.

1962년생인 데미 무어는 올해로 61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미무어/ 사진= 데미 무어 인스타그램 캡처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61)가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일(한국 시각) 데미 무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이날 데미 무어는 미국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게스트로 출연했다. 1962년생인 데미 무어는 올해로 61세다. 환갑을 넘은 나이임에도 길고 윤기 있는 머리카락과 탄력 있는 피부·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데미 무어는 한화 7억원이 넘는 돈을 들여 전신 성형을 한 것으로 유명하다. ▲가슴 확대 2200만원 ▲눈썹 리프팅 720만원 ▲레이저 화이트닝 1300만원 ▲무릎 리프팅 1000만원 ▲얼굴박피 2000만원 ▲임플란트 1900만원 ▲지방흡입 3억3000만원 ▲콜라겐 주사 40만원 ▲운동 코치 채용 3200만원 등이 들었다. 데미 무어가 받았다는 수술들에 대해 알아본다.

▶무릎 리프팅=노화로 인해 무릎에 가로로 심한 주름이 생기는 경우가 있다. 이런 무릎 주름은 필러나 리프팅으로 개선할 수 있다. 노화된 무릎 피부에 필러로 볼륨을 넣어주고, 리프팅을 통해 피부 탄력을 높여주면 주름이 완화돼 보이는 원리다. 피부 상태나 주름에 따라 무릎에 적절한 양의 필러를 주입하는 게 중요하다. 무릎의 넓은 면적에 필러를 촘촘히 쌓으면 주름이 펴지고 볼륨이 오래 지속될 수 있다. 필러와 리프팅을 동시에 진행하면 무릎 주름 개선 효과가 눈에 띌 정도로 크게 나타난다. 조직 볼륨, 뼈대 모양, 피부 종류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시술해야 한다.

▶눈썹 리프팅=나이가 들어 눈썹이 처지면 안 좋은 인상뿐만 아니라 시야 감소로 인한 불편함, 얼굴 비대칭 등 다양한 문제가 발생한다. 이런 문제들을 개선하고 동안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안면거상술의 일종인 눈썹 거상술과 이마 거상술이 있다. 안면거상술은 피부에 존재하는 해부학적 층을 벗겨낸 후 원하는 방향으로 당겨주고 재배치시켜 주름을 효과적으로 펴준다. 최근에는 부기, 멍, 흉터 등 후유증을 줄이기 위해 최소한으로 절개해 수술할 때가 많다. 실을 이용해 절개 없이 처진 눈썹과 눈꺼풀을 올려주고 미간과 이마의 주름을 개선하는 방법도 있다.

▶복부 콜라겐 주사=늘어지고 처진 뱃살은 단순히 살을 빼거나 지방 흡입만으로 개선이 어렵다. 한번 처진 살은 피부가 가지고 있던 탄성의 기능을 상실해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게 쉽지 않기 때문이다. 복부 콜라겐 주사는 복부의 위, 아래, 중앙 등 원하는 부위에 콜라겐을 주입하는 방식이다. 주입한 주사제가 체내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지속해서 콜라겐이 만들어지는 원리로, 수술 없이 빠른 시간 안에 복부 탄성과 매끄러운 라인을 만든다. 옆구리나 허리 부위의 살도 시술을 통해 정리해 처진 복부 개선이 가능하다.

▶화이트닝 레이저=기미, 주근깨 등 각종 색소 질환은 나이가 들수록 악화되기 쉽다. 이미 발생해버린 색소침착은 뒤늦게 신경 쓴다 해도 완벽하게 제거하기 어렵다. 화이트닝 레이저는 피부에 레이저 파장을 균일하게 쏴 피부 조직의 손상 없이 멜라닌 색소만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시술이다. 레이저로 침착된 색소를 제거해 피부를 맑게 하며 모공을 축소하거나 피부 탄력 증진에도 도움이 된다. 기미, 주근깨 등 색소 병변도 화이트닝 레이저로 치료된다. 화이트닝 레이저는 개인별 색소 종류, 주름, 피부 탄력 등 상태를 파악해 이에 따른 맞춤 시술이 이뤄진다. 레이저 강도가 과도할 경우 피부가 붉어지거나 각질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