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윤 '어깨빵 충돌' 사고 논란…"아수라장"·"안전 우려" 쇄도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믹스 설윤의 출동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설윤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을 위해 이동하는 도중 현장을 찾은 일부 팬들과 동선이 엉키면서 충돌하는 돌발 사고가 벌어졌다.
설윤 역시 이날 엔믹스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는 도중 한 여성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엔믹스 설윤의 출동 사고를 두고 누리꾼들의 걱정이 쏟아지고 있다.
설윤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KBS 2TV '뮤직뱅크' 리허설을 위해 이동하는 도중 현장을 찾은 일부 팬들과 동선이 엉키면서 충돌하는 돌발 사고가 벌어졌다.
현장 취재진과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날 '뮤직뱅크' 출연 아티스트를 보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방문했다. 이때 질서 유지를 위해 마련된 펜스 뒤로 자리를 지키며 사진을 찍거나 응원하는 팬들도 많았지만, 일부 팬들이 무질서한 상태로 카메라와 휴대폰을 들고 아티스트들이 이동하는 동선으로 뛰어드는 상황이 발생해 안전 사고 우려를 자아냈다.
설윤 역시 이날 엔믹스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는 도중 한 여성과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해당 여성은 설윤을 어깨로 밀치며 앞으로 걸어갔고, 설윤은 그대로 떠밀렸다가 다시 방향을 바꿔 제 동선을 찾는 모습을 보였다.
그 과정에서 설윤은 양쪽 손을 앞으로 내민 채 안전 사고를 우려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는가 하면, 당황한 기색과 함께 머쓱한 미소를 지어 보이기도 했다. 다행히 넘어지거나 또 다른 충돌로 이어지는 등 2차 사고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뒤엉켜 혼란스러운 현장 분위기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설윤 불쌍하다" "설윤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다" "현장 안전 관리가 안 되나" "아수라장이다" "설윤 어깨빵 심각하다" "설윤 정말 착하다" "설윤 밀리는 모습 안쓰럽다" 등 걱정과 응원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설윤이 속한 엔믹스는 최근 컴백 타이틀곡 '대시(DASH)'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기록하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박지영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치매투병' ♥옥경이 앞 오열…'조선의 사랑꾼' 설 특집 출격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지연수, 일라이와 재결합 불발 후…제주서 꽃배달 근황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