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람·파도 헤치고…트와이스, 서로 버팀목 된 아홉 소녀 '아이 갓 유'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찬란한 청춘을 노래한다.
2일 오후 2시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 선공개곡 '아이 갓 유(I GOT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미니 13집 '위드 유-스'로 정식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찬란한 청춘을 노래한다.
2일 오후 2시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미니 13집 '위드 유-스(With YOU-th)' 선공개곡 '아이 갓 유(I GOT YO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선공개곡 '아이 갓 유'는 아홉 멤버의 찬란한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으로 막연하고 무모한 순간에도 '너'로 인해 행복했고 언제나처럼 '함께' 헤쳐나가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 벅차오르는 멜로디, 보컬 하모니가 전 세계 리스너들을 매료시킨다.
특히 이 곡은 지난해 3월 발매된 미니 12집 '레디 투 비(READY TO BE)' 타이틀곡 '셋 미 프리(SET ME FREE)' 이후 약 1년여 만의 신곡이자 신보 '위드 유-스'의 수록곡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트와이스의 따스한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시스터후드' 감성이 주를 이뤘다. 멤버들은 노을을 배경으로 둘러앉아 서로 기대어 미소 짓고, 바람에 나부끼는 희고 푸른 깃발 아래 춤을 춘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흔들리는 배와 거센 파도,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밤바다는 시련과 고통을 의미하는 매개체인 듯했다. 이내 비바람이 걷히고 해가 다시 떠오르면서 멤버들은 같은 곳을 바라보고 포근히 껴안으며 서로의 버팀목이 됐다.
영상 말미 펼쳐진 아트 디자인은 '트와이스'이기에 두렵지 않은 청춘을 그림으로 포근히 표현해 뭉클함을 더했다.
이 곡은 트와이스의 세 번째 영어 신곡이다. 트와이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 연속 랭크인한 '더 필즈(The Feels)'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잇는 새 오리지널 영어 싱글로 글로벌 활약세를 넓힐 전망이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23일 오후 2시 미니 13집 '위드 유-스'로 정식 컴백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함소원 딸 혜정, 엄마 닮은 스타성…식당서 사인회까지
- 박나래, 야외 노천탕 상태 충격…55억 주택살이 고충 토로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랄랄, 혼전임신 깜짝 발표 "이동욱 닮은 예비신랑, 결혼식 NO" [전문]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