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악세사리 새 제품으로 교환…스포어 ‘바꿔쓰기 쇼핑’ 앱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쇼핑 플랫폼 '스포어(SFORE)'를 운영하는 레이첼블루(대표 김종호)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스포어에서 제공하는 바꿔쓰기는 구매한 상품을 1년간 원하는 다양한 새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새로운 쇼핑 서비스다.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등 총 400개종의 주얼리와 데님을 활용한 가방, 프라이팬 등을 서비스 중이며 매달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스포어는 앱 출시에 맞춰 소비자들이 바꿔 쓸 수 있는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 플랫폼 ‘스포어(SFORE)’를 운영하는 레이첼블루(대표 김종호)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스포어에서 제공하는 바꿔쓰기는 구매한 상품을 1년간 원하는 다양한 새 상품으로 교환해주는 새로운 쇼핑 서비스다.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 등 총 400개종의 주얼리와 데님을 활용한 가방, 프라이팬 등을 서비스 중이며 매달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스포어에서 한 번의 구매로 모든 상품을 사용해볼 수 있어 경제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스포어는 앱 출시에 맞춰 소비자들이 바꿔 쓸 수 있는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프라이팬 등 주방용품도 선보일 계획이며 매달 30여 종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앱 출시를 기념해 아이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앱을 설치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치금 100만원만” 최순실 근황…정유라, 계좌 올렸다
- “더욱 아무것도 안할래”…주호민 판결, 교사 현실 반응
- 베를루스코니 전 총리의 ‘아방궁’, 7000억원에 다시 매물로
- [단독] 배현진 습격 10대, 범행 건물 찾은 이유 따로 있었다
- 테슬라 법인 이전 찬성 87%… 머스크 “주주 투표할 것”
- ‘장사의 신’ 은현장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시인
- 서울시 상징 ‘해치’ 교체… 노랑→분홍 변신
- “남현희 사랑해서 미치겠다” 대성통곡… 기묘한 전청조
- 좀비마약에 도시 ‘비상사태’까지… 美포틀랜드 상황
- ‘비알코올성 지방간’ 방치하다간 치매 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