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가족여행 특별전 개최

이나영 2024. 2. 2.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가족여행 특별전 '웰컴 투 마카오'를 오는 16일까지 개최하고 항공권·호텔·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압도적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겨울 방학 시즌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마카오 여행 특별전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올해도 티몬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경험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관광청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의미 있는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카오.ⓒ티몬

티몬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가족여행 특별전 ‘웰컴 투 마카오’를 오는 16일까지 개최하고 항공권·호텔·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압도적 혜택으로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마카오는 언제 방문해도 동서양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4시간 안팎의 짧은 비행, 프리미엄 호캉스 맛집 등 장점이 가득하다. 특히 2월은 따뜻한 날씨와 함께 ‘라이트 업 마카오’ 축제, 신년(구정) 퍼레이드 등 행사가 열려 가족여행에 제격이다.

우선 ‘마카오 항공권’ 최대 50% 선착순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티몬 실시간 항공권 서비스 내 검색되는 여행사 중 6개사(노랑풍선·웹투어·롯데관광·내일투어·하나투어·와이페이모어)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여행사별 카드사 즉시할인까지 중복 적용 가능하다.

‘마카오 호텔’ 전용 20%(최대 5만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 지급한다. 가족여행에 제격인 5성급 호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더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갤럭시 마카오 등을 특가(공휴일 제외, 평일 1박 기준)에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핵심 액티비티로 꼽히는 ▲스튜디오 시티 골든릴 관람차 탑승권 ▲마카오 타워 전망대 입장권, 여행 편의를 높여줄 ▲와이파이 도시락 등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티몬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가족여행 응원 프로젝트’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하는 댓글을 남긴 사람 가운데 4명을 추첨해 마카오항공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총 100만원 상당)을 선물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마카오정부관광청과 함께 겨울 방학 시즌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마카오 여행 특별전을 압도적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올해도 티몬 고객들에게 특별한 여행경험과 혜택을 선사할 수 있도록 관광청은 물론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의미 있는 협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