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연수형 공공 키즈카페’ 위탁 운영기관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연수구는 오는 19일까지 '연수형 공공 키즈카페'를 위탁 운영할 아동 관련 법인 단체를 공개 모집 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송도5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연수형 공공 키즈카페'는 만 3세~12세 대상의 시설·기구 중심의 활동적 놀이공간으로 다양한 창의적 프로그램들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 연수구는 오는 19일까지 ‘연수형 공공 키즈카페’를 위탁 운영할 아동 관련 법인 단체를 공개 모집 한다고 2일 밝혔다.
5월 송도5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2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연수형 공공 키즈카페’는 만 3세~12세 대상의 시설·기구 중심의 활동적 놀이공간으로 다양한 창의적 프로그램들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위탁 운영 기간은 오는 5월부터 2027년 5월까지로 시설물 유지보수, 조직·인사관리, 예산·회계·결산 관리 및 구매·계약 관리, 놀이공간 프로그램 운영, 물품과 재산 관리 등 운영 전반 업무를 수행한다.
신청 자격은 아동의 놀이권 보장, 실내 놀이공간 운영,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과 같이 아동과 관련한 사업 수행 경험과 재정능력을 갖추고 주된 사무소가 인천시, 서울시, 경기도에 소재한 비영리 법인·단체다.
모집공고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로 신청서 접수는 오는 13일~19일까지 연수구청 6층 여성아동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구는 오는 3월 수탁자 선정심의를 거쳐 수탁기관을 선정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연수구 여성아동과로 문의하면 된다.
연수구 관계자는 “연수구가 전액 구비를 투입해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는 사업인 만큼 무엇보다 합리적 기준에 맞춰 운영할 예정”이라며 “연수구 어린이의 놀이권 보장을 위해 함께 노력할 기관과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형 감염 후 다시 B형에 감염 가능”…인플루엔자 A·B형 동시 유행
- 노로바이러스 감염 2개월 새 5배 늘어…0~6세 영유아가 절반
- 매독 4급→3급·엠폭스 2급→3급…법정감염병 조정 [달라지는 새해]
- “2035년 GTX-D·E·F 진짜 개통될까”…사업 가로막는 요인은 [수도권 교통망 호재③]
- 서울 마포구에 박쥐 출몰, 방충망에 붙어 있었다…"물리지 않으면 감염성은 매우 낮아"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