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부터 에버소울까지…카겜 주요 타이틀 상반기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오딘⋅아레스⋅에버소울 등 주요 게임들의 올해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오딘:발할라 라이딩(오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 '에버소울' 등이 그 대상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 레이드 콘텐츠 등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높이고 신규 테마나 시즈닝 이벤트도 더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레스도 지역과 레이드 콘텐츠 등 대형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레스, 10인 이상 참여 레이드 콘텐츠 예정
에버소울, 신규 정령과 지역 추가 계획
카카오게임즈가 오딘⋅아레스⋅에버소울 등 주요 게임들의 올해 상반기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일 이용자를 위한 콘덴츠 업데이트가 예정돼있다고 밝혔다. ‘오딘:발할라 라이딩(오딘)’,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아레스)’, ‘에버소울’ 등이 그 대상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전, 레이드 콘텐츠 등의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재미를 높이고 신규 테마나 시즈닝 이벤트도 더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MMORPG 오딘은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릴 길드전과 공성전이 업데이트된다.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진다. 아울러 챕터 난이도를 하향하고 클래스 스킬 난이도를 조정 하는 등 밸런스 개선이 예정됐다. 시스템 개선도 진행하는 데 자동 스케쥴링 기능, 외형 아바타 염색 기능, 동일 클래스 내 전직 변경 등의 기능을 추가한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레스도 지역과 레이드 콘텐츠 등 대형 업데이트가 이뤄진다. 신규 지역과 스토리, 10인 이상 참여 가능한 신규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가 준비되고 있다. 레이드 콘텐츠는 여러 기믹들을 활용해 던전을 돌파하고, 최종 보스에게 승리 시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앞서 지난 1월 전체 슈트 클래스(헌터/워로드/워락/엔지니어)마다 S등급 스킬 1종, R등급 스킬 1종, R등급 연계 스킬 1종 등 총 12종의 주무기 액티브 스킬 등을 적용했다. 신규 피니쉬 스킬 등이 추가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에버소울은 신규 정령과 지역을 추가하고 달마다 테마 이벤트를 진행해 확장된 세계관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새로운 전선 지역과 에덴 연합 작전 등 메인 전투 콘텐츠가 업데이트되기도 한다.
영지 내 아르바이트, 인연 시스템 등 이용자 피로도가 있던 콘텐츠 개편도 이뤄지며 길드원 모집 시스템 등 편의성을 높여줄 시스템이 추가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성원을 보내주시는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24년에는 각 게임의 매력을 더해줄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무죄 여론전’ 나서는 민주당 속내는…與는 ‘생중계’로 맞불
- 의협 비대위원장 ‘4파전’…전공의·의대생 아우를 수 있을까
- 동덕여대 재학생 “남녀공학 전환은 설립이념 부정…전면 철회해야”
- 검찰, 명태균 “김건희 여사에게 돈 받았다” 진술 확보
- 당정갈등 봉합 수순에 ‘김건희 특검법’ 단일대오↑…“순망치한”
- [단독] “교직원이 학생 밀치고 벽돌로 위협”…재학생 보호 없는 동덕여대
- “인문사회학에서 국가적 복합위기 해결법 찾는다” [쿠키인터뷰]
- ‘검사 집단 퇴정’ 성남FC 사건 재판부, 검찰 ‘이의신청’ 기각
- 금감원 “해지율 가정 과도해”…DB손해‧현대해상 등 해당
- ‘대북송금 사건’ 이재명 재판, 생중계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