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어르신 위한 ‘설맞이 든든 KB박스’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이 설을 맞이해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설 맞이 식재료와 겨울용 온열제품을 담은 '情(정) 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매년 설과 추석마다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KB증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KB증권은 이번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를 시작으로 올 한해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추석부터 사업 시행
KB증권이 설을 맞이해 서울시 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설 맞이 식재료와 겨울용 온열제품을 담은 ‘情(정) 든든 KB박스’를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情 든든 KB박스’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매년 설과 추석마다 다양한 먹거리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KB증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사업이다.
KB증권은 지난 2017년 추석을 시작으로 8년 동안 ‘情 든든 KB박스’ 사업을 시행하고 있으며 이번 설을 포함해 총 4360가정을 지원했다.
이번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에는 떡국떡·사골곰탕·전복죽 등 먹거리뿐 아니라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전기 담요도 담겼다. 해당 물품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정 240가구에게 지원됐다.
KB증권은 이번 설맞이 ‘情 든든 KB박스’를 시작으로 올 한해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한해를 시작하는 명절인 설을 모두가 따뜻한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당사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홍구 KB증권 사장도 “취약계층의 소외된 어르신들이 작은 선물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형 감염 후 다시 B형에 감염 가능”…인플루엔자 A·B형 동시 유행
- 노로바이러스 감염 2개월 새 5배 늘어…0~6세 영유아가 절반
- 매독 4급→3급·엠폭스 2급→3급…법정감염병 조정 [달라지는 새해]
- '조국 탄원서' 논란에…차범근 아내 의미심장한 글
- “2035년 GTX-D·E·F 진짜 개통될까”…사업 가로막는 요인은 [수도권 교통망 호재③]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