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러브썸 페스티벌', 4월 27일~28일 올림픽공원 개최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감성 페스티벌 '2024 러브썸'이 온다.
문화컨텐츠 플랫폼 예스 24와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공동 주최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다.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에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과 함께 마음이 행복해지는 순간들을 기대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감성 페스티벌 '2024 러브썸'이 온다.
문화컨텐츠 플랫폼 예스 24와 한국체육산업개발이 공동 주최하는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이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한다.
4월에 개최되는 ‘러브썸 페스티벌’은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매년 올해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의 감성과 함께 사람들에게 설렘과 위로를 선사했다. 올해는 많은 사람들에게 귀여운 그림체와 따뜻한 문구로 행복을 안겨준 무운 작가의 첫 번째 그림 에세이 ‘마음 방울 채집’과 함께한다. 봄을 여는 페스티벌인 ‘러브썸 페스티벌’의 컨셉과 어울리면서도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올해의 책을 선정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푸릇푸릇한 이미지와 함께 이번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의 명예 홍보 대사인 이삭과 보리의 행복한 모습이 보인다. 다가오는 따뜻한 봄날에 2024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과 함께 마음이 행복해지는 순간들을 기대해볼 수 있다.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은 올해 여섯 번째로,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개최했던 ‘2019 러브썸(LOVESOME)’을 시작으로 그동안 많은 관객들에게 책과 음악의 감성을 함께 전했다. 특히 ‘2023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더욱 커진 스케일과 화려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시작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많은 이들에게 엄청난 환호와 호평을 받았다.
올해 ‘2024 러브썸 페스티벌’은 2개의 스테이지로 확장, 진행되는 만큼 더 많은 아티스트들을 만날 수 있으며, 타 페스티벌과 차별화된 포토존과 다양한 이벤트들로 많은 관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달 1일 개최 발표를 시작으로 스테이지 구성, 라인업 발표, 티켓 오픈 등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진 = 2024 러브썸 페스티벌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김영옥, '무면허 음주운전' 피해 손자 언급…"인생 끝난 것 같아"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