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선한스타' 가왕전 누적 기부금액 7,200만 원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이 '선한스타' 1월 가왕전 가왕으로 등극했다.
지난 1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선한스타' 1월 가왕에 오른 임영웅이 소아암 및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2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이 '선한스타' 1월 가왕전 가왕으로 등극했다.
지난 1일 (재)한국소아암재단은 '선한스타' 1월 가왕에 오른 임영웅이 소아암 및 백혈병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2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에 누적 기부금액이 7,235만 원으로 늘어났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긍정적 영향력을 지지하는 기부 플랫폼이다. 팬들은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감상하고 앱 내 미션도 참여하며 아티스트를 응원한다. 그리고 응원 순위가 나오면, '선한스타'는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한다.
이번 기부금은 환아들의 교통비, 식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승윤 이사는 "추운 겨울에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어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소 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 = 물고기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김영옥, '무면허 음주운전' 피해 손자 언급…"인생 끝난 것 같아"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