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브 팬클럽, 희망조약돌 결식아동지원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 팬클럽이 빈곤아동을 위해 50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조약돌은 지난 1일 플레이브 팬클럽 플리가 포도알 루키 스타덤 1위 선정을 기념해 50만 원을 빈곤아동 지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국내 빈곤아동을 위한 결식아동지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원 사무총장은 "행복한 기념일을 맞이해 기부를 결심해 주신 플리에 감사하다"라며, "팬클럽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으로 빈곤아동 구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버추얼 보이그룹 플레이브 팬클럽이 빈곤아동을 위해 50만 원을 기부했다.
희망조약돌은 지난 1일 플레이브 팬클럽 플리가 포도알 루키 스타덤 1위 선정을 기념해 50만 원을 빈곤아동 지원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국내 빈곤아동을 위한 결식아동지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플레이브는 VLAST 소속 5인조 버추얼 보이그룹으로, 지난 2일 '제33회 서울가요대상'에서 버추얼 보이그룹 최초로 뉴웨이브상을 받아 주목받았다.
이번 기부는 플레이브가 K-POP 팬덤 기반 플랫폼 '포도알'에서 루키_스타덤 투표 1위로 선정된 기념으로 진행됐다. 플리는 "기쁜 마음을 취약계층과 나누고 싶었다"라며, "플리의 마음이 빈곤아동에게 전달되어 행복한 내일을 꿈꿀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재원 사무총장은 "행복한 기념일을 맞이해 기부를 결심해 주신 플리에 감사하다"라며, "팬클럽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금으로 빈곤아동 구호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조약돌은 학대피해아동을 위한 캠페인 '10살 소현이의 아물지 않는 상처'를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학대피아아동들에게 심리치료·의료·교육 등을 지원하고 있다.
사진 = 희망조약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사유리랑 사귀었다…보기 좋았다" 크리스티나 폭로
- 김영옥, '무면허 음주운전' 피해 손자 언급…"인생 끝난 것 같아"
- 장윤정, 아들 병간호 생각에 울컥 "간신히 눈물 참았다"
- TV서 사라졌던 88년생 여배우…알고 보니 극비 결혼 후 출산
- '선우은숙과 이혼' 이영하, 요즘 뭐하나 보니…근황 '깜짝'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