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병영 함양군수, 설 명절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 위문 [함양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병영 함양군수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보훈단체를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눴다.
진병영 군수는 31일 보훈회관을 시작으로 함양정신요양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12곳을 연이어 방문해 과일과 소고기 등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병영 함양군수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보훈단체를 방문해 따뜻한 정을 나눴다.
진병영 군수는 31일 보훈회관을 시작으로 함양정신요양원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12곳을 연이어 방문해 과일과 소고기 등 명절 위문품을 전달했다.
진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복지 최일선에서 애쓰고 계신 사회복지시설 관계자와 종사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나눔으로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설 명절을 맞아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도 생활이 어려운 군민 562세대에 가구당 5만원 씩 2810만원이 지원됐으며 개인, 기관 및 사회단체 등에서도 성금 및 성품 기탁이 줄을 잇는 등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 나눔 역시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함양=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함양군, 설 연휴 유료 공영주차장 무료 개방
경남 함양군은 설 명절을 맞이해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 주차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유료 공영주차장을 무료 개방한다.
무료 개방 공영주차장은 유료 운영 중인 한들생태환경주차장 457면과 함양읍 공영노상주차장 7개 구간 343면, 함양시장 1주차장 16면, 3주차장 75면 등 총 891면이다.
군은 무료개방 기간에도 주차장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한들생태환경주차장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며 함양군 특별교통대책 상황실을 운영해 각종 교통민원 해결 및 교통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또한 기존 한들생태환경주차장 월정기등록 차량에 대해서는 정기 주차기간을 자동으로 연장하며 안내 현수막을 게시해 무료 이용객 및 기존 이용객의 혼란을 방지할 예정이다.
진병영 군수는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함양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군민 모두 주차난을 겪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유지·관리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양=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이재명 선고 하루 전 ‘김건희 특검안’ 던진 민주당, 속내는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검찰, ‘티메프’ 구영배·류광진·류화현 구속영장 재청구
- 수능 출제위원장 “올해 수능 킬러문항 배제…사교육 없이 풀 수 있는 수준”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김건희 특검법’, 또 본회의 오른다…국민의힘, 불참 예상
- AI로 살펴보는 디자인 한자리에…미래 디자이너 양성까지 [가봤더니]